가정 폭력을 목격한 아동에 대한 전화 ‘25% 증가’

가정 폭력을

먹튀검증커뮤니티 가정 폭력을 목격한 아동에 대한 전화 ‘25% 증가’
가장 심각한 형태의 가정 폭력을 목격한 아동에 대한 NSPCC에 대한 전화가 1년 동안 25% 증가했다고 자선 단체가 경고했습니다.

경찰이나 지방 당국에 회부된 신고 건수는 2018/19년 6,642건으로 전년도 5,322건에서 증가했다.
NSPCC는 연루된 어린이들이 “위험한 위험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정부가 가정 폭력 법안에 아동 보호를 더 많이 포함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내무부는 현재 의회를 통과하고 있는 법안의 “여러 가지 조치”가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BC는 한 지원 직원에게 신발을 신고 잠을 자는 6세 소년을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학대하는 아버지로부터 도망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Wirral에서 어린이와 어머니를 지원하는 Leapfrog에서 일하는 Lisa Briard는 “그는 폭력적인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의] 엄마에게 공격이 있었다면 도움을 요청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경계심이 강했습니다. 방에 약간의 쾅하는 소리가 들리면 그가 뛰어내릴 것입니다. 그는 정말로 긴장을 풀지 않았습니다.”
Briard는 Leapfrog를 방문한 후 신발과 코트를 벗는 데 6주가 걸렸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가정 폭력을

그녀는 “그것은 그에게 큰 성취였다”고 덧붙였다.
NSPCC가 BBC에 제공한 수치에 따르면 심각한 가정 학대를 목격한 아동에 대한 헬프라인 전화의 절반 이상(57%)이 지역 당국에 연결됩니다.

그러나 현재 아동 서비스는 많은 상황에서 지원을 제공할 법적 의무가 없습니다.
앨리스의 이야기: ‘나는 소유물처럼 느껴졌다’
실명을 사용하지 않는 앨리스는 해외에서 남편을 만났을 때 “동화”처럼 말했다.
“우리는 친구였고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것은 진정한 사랑 이야기였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함께 18개월 후, 부부는 영국으로 이주하여 딸을 낳았습니다. 그러자 상황이 달라졌다.

“나는 소유물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는 모든 비용을 지불하고 모든 계정을 처리하고 월말에 일정 금액을 저에게 줄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제 성격이 박탈당하는 것 같았어요.”

앨리스는 학대로부터 딸을 보호하려 했지만 여전히 행동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앨리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그녀는 다정하고 친절한 성격에서 약간 반항적인 성격으로 바뀌었고 두 부모의 역할을 서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불행히도 그렇게 하면 좋은 아이가 되지 않습니다.”

앨리스와 그녀의 딸은 이제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 차이는 놀랍습니다. 밤과 낮과 같습니다. 그녀의 꽃을 보고 그녀의 감정에 대해 배우는 것은 훌륭합니다.”라고 Alice는 말합니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NSPCC의 Emily Hilton은 가정 폭력 법안이 현재 가정 폭력을 목격한 아동을 피해자로 명시적으로 인정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자선 단체는 정부가 지역 당국에 지역 사회 기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법적 의무를 포함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힐튼은 “현재 형태의 법안은 가정 폭력을 동반한 삶의 파괴적인 영향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지 못하고 수천 명의 아이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도움이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인 위험에 처하게 된다”고 말했다.

그녀는 정부가 “청소년들이 학대의 트라우마에서 회복하도록 돕는 방식을 변화시킬 획기적인 기회를 놓치고 있다”고 덧붙였다.
2006년 이후 최고 수준의 여성 살해
내무부는 “가정 학대가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미치는 파괴적인 영향을 완전히 인정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