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간범이 12세 ‘동의한’ 성관계를 주장한

강간범이 12세 ‘동의한’ 성관계를 주장한 후 뉴질랜드 법 개정 촉구

강간범이 12세

승인전화없는 곳 피해자가 당시 아동이었더라도 동의는 여전히 뉴질랜드에서 강간 혐의로 기소된 사람들에 대한 법적 방어입니다.

12세 때 성인과 성관계를 ‘동의’한 혐의로 법정에서 기소된 피해자에 대한 심문은 뉴질랜드의

성폭행법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옹호자들이 전면적인 개편을 요구하고 있다.

가해자 툴리시 레이아타우아(Tulisi Leiataua)는 이번 주 2명의 소녀에 대한 33건의 성추행 혐의로 유죄를 선고받았다.

그의 가장 어린 희생자는 학대가 시작되었을 때 8살이었습니다. 두 피해자 모두 2주간의 혹독한 반대 심문에 직면했고, 뉴질랜드 옹호자들

사이에서 항의를 촉발한 것은 재판의 최종 결과라기보다는 레이아타우아 측 변호의 성격이었습니다.

Leiataua는 재판에서 공격 당시 12세였던 소녀 중 한 명에 대한 그의 폭행은 “합의된” 것이며 그녀가

그를 “추격”했으며 따라서 강간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그의 변호는 대중이 널리 이해하지 못하는 뉴질랜드 법의 요소를 활용했습니다. 즉, 동의 연령은

뉴질랜드에서 대체로 16세이지만, 동의는 여전히 강간에 의한 성적 위반 혐의를 받는 사람들에게 유효한 법적 변호입니다.

옹호자들은 아동이 성인과의 성행위에 동의하는 당사자로 간주되지 않도록 변경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성적 학대 단체 HELP의 전무 이사인 Kathryn McPhillips는 “분명히 변화가 필요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아이가 동의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것은 비도덕적입니다. 일반 대중이 생각하는 우리 법과 너무 동떨어져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강간범이 12세

McPhillips는 법정에서 거짓말을 하고 성행위에 동의한 혐의로 기소되면서 피해자, 특히 어린이들에게 추가적인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성인으로서 당신에게 가해진 어떤 일, 당신에게 가해진 고의적 피해에 대해 비난받는 것은 충분히 나쁜 일입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하지만 어린애라고요?”

“성인이 당신에게 이런 짓을 하고 나서 다른 성인이 법정에서 당신을 고발할 때 …

그것은 세상이 거꾸로 된 층이 겹겹이 쌓여 있고, 당신을 해치는 이 모든 성인들의 권리가 국가에 의해 승인되는 곳입니다. .”

사건을 주재한 리처드 이어커(Richard Earwaker) 판사는 재판 마지막 날에 16세

미만인 사람에 대한 동의 문제를 다루었다고 뉴질랜드 헤럴드(New Zealand Herald)가 보도했다.

그는 “법적으로 16세 미만은 음란행위 혐의에 대해 동의할 수 없기 때문에 배심원으로서 음란행위가 있었는지 여부만 판단하면 된다”고 말했다. “하지만 성관계는 16세 미만이 동의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갖고 있는 증거를 바탕으로 동의 여부를 따져봐야 한다”고 말했다.

변호인인 마크 에드가는 피해자가 합의된 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했다.

“후회 때문에 기억하지 못하는 것에서 스스로를 떼어 놓았습니까? 그녀는 아마도 너무 어려서 그것을 감상할 수 없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녀가 함께 가고 싶지 않았다는 의미는 아니다”라고 말했다.More news

Leiataua는 강간에 의한 4건의 성폭행, 3건의 청소년과의 외설적 행위, 1건의 외설적 폭행, 10건의 불법적인 성적 관계에 의한 성폭행,

7건의 기타 성범죄에 대해 마누카우 지방 법원에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 아동에 대한 2건의 기타 폭행 및 아동에 대한 외설적 행위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