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에너지를 마음껏 발휘해

내 에너지를 마음껏 발휘해

내 에너지를

슬롯사이트 제작 올림픽 챔피언 Ren Ziwei가 계속해서 탁월함을 추구하기 시작합니다.

올림픽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챔피언 Ren Ziwei는 결승선을 몇 번이나 통과했는지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넘지 말아야 할 “선”이 하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그는 신화통신에 “나는 컴퓨터 게임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훈련 기간 중에는 일요일에만 컴퓨터를 켭니다. 다음날 집중 훈련이 기다리고 있고 좋은 신체 상태로 이를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Ren은 10월 말에 시작되는 새로운 국제 스케이팅 유니온(ISU) 시즌을 앞두고 국가 대표팀 명단이 간소화된 국가 쇼트트랙 훈련 캠프에서 튠업을 마쳤습니다.

“매일 코치가 제시한 훈련 계획을 실행해야 합니다.”

Ren은 “사람마다 상황이 다르며 훈련을 통해 얻는 이점도 다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en은 훈련 캠프의 일반 컨설턴트이자 헝가리 국가 대표팀의 전 감독인 Zhang Jing에게서 열정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유럽에서 수행한 몇 가지 훈련 요법을 우리에게 가져왔습니다. 요즘 제가 약간 살이 빠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훈련을 마친 후 매일 진행 상황을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라고 Ren이 말했습니다.

7세에 스포츠를 시작한 Ren은 자신을 재능 있는 운동 선수로 여기지 않았습니다.

내 에너지를

그는 “눈에 띄는 곳은 없지만 ‘황금’의 꿈을 향해 계속 나아가고 있다”며 더 많은 타이틀을 획득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베이징 동계 올림픽을 회상하면서 Ren은 자신의 가장 잊을 수 없는 순간이 연단에 서서 국기가 게양되는 것을 보고 국가가 연주되는 것을 들을 때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어린 시절에 이 순간을 여러 번 꿈꿔 왔지만 마침내 그것을 이루었을 때 당신이 상상했던 것과는 완전히 다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거기서 애국가를 부르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지난 몇 년간의 노력이 마침내 결실을 맺은 느낌과 흐느낌에 목이 막혔습니다.”

Ren이 2,000m 혼성 단체 계주와 남자 1,000m 금메달을 획득했음에도 불구하고 2022 베이징 캠페인을 10점 만점에 7점으로 평가한 것은 일부 사람들에게 놀라운 일입니다.

“저에게는 고음에서 시작해 저음으로 끝나는 느낌이었습니다. 시작은 좋았지만 예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올림픽 여정을 되돌아보면서 우리는 우리의 약점을 발견했고 향후 4년 동안 베이징에서 놓친 부분을 만회하기를 희망했습니다.”

Ren은 성명에서 “2,000m 계주가 힘든 경기였습니다. 경기 중에 예상치 못한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우리는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en은 2014년 3월 ISU 세계 주니어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권 대회에서 3,000m 계주 금메달과 1,500m 동메달을 획득했으며

, 2014년 10월 중국 국가 대표팀으로 승격되기 전 처음으로 국제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렌은 “세계주니어선수권대회를 시작으로 올림픽 금메달을 향한 발걸음을 한 걸음씩 내디뎠다.

모두가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꾸준히 하는 한 결국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이징 2022에서 안정적인 형태로.

“기복이 별로 없었어요. 지난 4년 동안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몸이 많이 풀리지 않았어요. 매일 나아지는 걸 느끼고 있어요.”

2026년 밀라노 동계올림픽과 코르티나담페초를 기다리며 렌은 현 챔피언으로서의 부담을 으쓱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