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평: 2021년 예산 및 방법

논평: 2021년 예산 및 방법
국가 전체의 재정을 관리하는 것은 결코 대단한 일이 아닙니다.

싱가포르의 경우 이 작업은 현재 특히 팬데믹의 파괴적인 영향으로 인한 엄청난 도전을 고려할 때 벅찬 일입니다.

올해 예산에서 Heng Swee Keat 부총리 겸 재무장관은 2회 연속 회계연도 동안 국가의 과거 준비금에 대한 축소를 제안해야 했습니다.

읽기: 해설: 회사와 근로자는 COVID-19 이전의 삶을 잊어버리십시오. 예산 2021은 그 이후의 삶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논평: 2021년


메이저파워볼사이트 특히 관련 퀀텀은 110억 달러로 전년도 427억 달러에 비해 크게 줄었다.

사설파워볼사이트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2년 동안 537억 달러의 총 감소액은 거대하고 수십 년 동안의 예산 흑자에 해당합니다.

이것은 매우 어려운 결정이었을 것이지만 전례 없는 상황을 감안할 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읽기: 2021년 예산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세금 인상이 예상되지만 약간의 놀라움이 있습니다. 대유행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터널 끝의 빛은 특히

심각한 영향을 받는 특정 국가의 경우 상당히 멀리 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Heng은 전염병 억제의 즉각적인 필요를 해결하는 것에서 장기적인 재정적 필요를 해결하는 것으로 점차 초점을 신속하게 맞추는 올바른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휘발유세를 제외하고 법인세, 개인 소득세에 대한 세율 인상이나 재산 구매에 대한 억제가 없다는 것을 납세자들이 안도감을 느꼈을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법인세율을 낮추는 추세를 고려할 때 법인세율이 어쨌든 인상될 것이라고 예상한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논평: 2021년

읽기: 해설: 싱가포르에 더 많은 억만장자를 유치하려는 게임 계획이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기업 소득세 구조에 대한 불확실성그러나 2013년 기업의 구조 조정을 지원하기 위해 출범한

전환 지원 패키지로 인해 7년 연속 법인세 환급이 성공적으로 중단됨에 따라 기업은 일반적으로 동일한 금액에 대해 더 많은 세금을 납부하게 됩니다. 전년도와 비교하여 2020년에 벌어들인 과세 소득.

이는 FY2021의 법인 소득세 징수에 좋은 징조이며, 팬데믹의 결과 낮은 이익과

지속적인 손실로 인해 FY2019의 S $167억에서 FY2020의 S $137억으로 감소한 후 S$180억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순 투자 수익 기여도를 제쳐두고, 법인 소득세 징수는 수년 동안 지속적으로 정부에 가장 많은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읽기: 해설: 디지털 시대에 고려해야 할 세금
그러나 BEPS(Base Erosion and Profit Shifting)에 따라 진행 중인 논의의 결과로 국제 조세

규칙에 따라 관할 구역 간에 과세 권한이 할당되는 방식이 변경되면 이 신뢰할 수 있는 수익 기반이 잠식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글로벌 기업은 싱가포르에 사업장을 두는 것이 더 이상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면 싱가포르가 얼마나 심각한 영향을 받을지 결정하는 데 많은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조세 구조에 대한 추가 변경 범위

이러한 점을 감안할 때 정부는 추가 조정을 고려해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