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손실 보험사 상대로 1억 2,500만 달러 소송 개시

대규모 손실 소송에 따르면 팬데믹이 발생하기 1년 전 매출은 1억 8,700만 달러를 초과했습니다.

Calgary Flames 조직은 “대규모 손실”에 대해 보험사를 상대로 1억 2,500만 달러를 청구했으며, 회사는 팬데믹으로 인해 두 번의 하키 시즌에 걸쳐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2020년 3월 12일 NHL은 새들돔에서 팬을 금지하는 정부 명령으로 하키 시즌을 중단했습니다.

이달 초 캘거리 법원에 접수된 청구서에는 “NHL 경기 중 새들돔에 COVID-19와 COVID-19 바이러스가 존재하면서 거의 2년 동안 새들돔의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했다”고 쓰여 있다.

이 소송은 Flames 팬 참석을 조직 수익의 “생명의 피”라고 설명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팬데믹이 닥치기 1년 전 매출은 1억 8,700만 달러를 넘어섰다.

Flames는 ‘동급 최고’ 정책을 구입했습니다.

Flames 조직이 보험료에 대해 얼마를 지불하고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회사는 “상당한 비용으로 동급 최고의 ‘모든 위험’ 비즈니스 중단 보험 정책을 샀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원고는 보험사가 “바이러스가 물리적 손실이나 피해를 일으키지 않는다”고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주장에서 플레임즈는 바이러스가 “새들돔 및 기타 보험 자산의 공기, 표면 및 내부 공간에 물리적 변화”를 일으켜 이러한 장소를 “물리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고 설명합니다.

대규모 손실 보험사

청구서에 따르면 지금까지 보험사는 보장을 거부했으며 손실에 대해 조직에 배상하지 않았습니다.

소송에 포함된 보험사는 Westport Insurance Corp., Royal and Sun Alliance, Liberty Mutual, Aviva, Northbridge 및 Can-Sure Underwriting입니다.

소송에 자세히 설명된 혐의 중 어느 것도 입증되지 않았으며 방어 진술도 아직 제출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캐나다 팀이 소송을 시작합니다. 대규모 손실

Saddledome의 감염은 ‘위험’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Flames의 손실은 2020년 3월에 시작되었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그 달 경기장이 폐쇄되기 전에 감염된 팬들이 새들돔에 있었고 바이러스를 퍼뜨렸습니다.

Saddledome의 감염률은 2020년과 2021년에 7개월 동안 바이러스에 감염된 5명의 Flame 선수를 지적하면서 “위험한” 수준에 도달했다고 소송이 밝혔습니다.

Flames 조직은 보험 정책이 경기장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수익 손실로부터 조직을 보호할 것을 약속한다고 주장합니다.

하키 기사 보기

소송은 COVID-19가 “위험과 위험에 정확히 포함되어 있었다”고 주장합니다.

‘모든 위험 정책’은 “COVID-19 팬데믹에 의해 초래된 것과 같은 전 세계적인 일련의 재앙의 결과로” 손실을 보상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Flames 조직은 또한 테스트, 물리적 장벽 및 업그레이드된 HVAC 시스템과 같은 안전한 재개방을 위해 구현된 조치와 관련된 비용을 회수하려고 합니다.

2020년 3월 이후 알버타에서는 50만 건 이상의 COVID 사례가 발생했으며 4,000명 이상이 바이러스로 사망했습니다.

Flames와 Edmonton Oilers는 그 소송의 일부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