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안전에 관한 Akshay Kumar의 광고는

도로 안전에 관한 Akshay Kumar의 광고는 지참금을 조장한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도로 안전에 관한 인도 정부의 광고가 지참금을 조장한다는 이유로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볼리우드 스타 Akshay Kumar가 등장하는 광고는 Nitin Gadkari 연방 교통부 장관이 트윗했습니다.

도로 안전에

에어백이 2개뿐인 차에 신혼 딸을 보낸 아버지를 꾸짖는 쿠마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일부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광고가 안전을 강조한 광고를 칭찬했지만 다른 사용자는 자동차가 아버지가 준 것이라고 암시하여 지참금을 조장한다고 느꼈습니다.

도로 안전에

지참금을 주고 받는 것은 신랑의 가족에게 신부의 부모가 현금, 자동차, 옷, 장신구를 선물하는 남아시아의 수세기 전 전통입니다.

이 관행은 인도에서 처벌 가능한 범죄이지만 계속 번성하여 여성들이 가정 폭력과 심지어 죽음에 이르기까지 취약하게 만듭니다. 작년에 한 연구에 따르면 1961년 이래로 결혼이 불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에서 결혼의 95%에서 지참금이 지급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Kumar가 등장하는 광고는 지난 주 Twitter에서 처음 공유되었으며 이후 백만 번 이상 시청되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가족들이 그녀를 배웅하자 눈물을 흘리며 신랑과 함께 떠나는 신부의 모습이 담겼다. 경찰이자 아버지의 친구 역할을 맡은 배우는 개입해 신혼 부부가 에어백이 2개가 아닌 6개 달린 차를 타면 훨씬 안전할 거라고 말한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몇몇 사람들은 이 광고가 도로 안전 관행을 장려하는 대신 지참금 지급을 조장하는 것으로 잘못 생각되었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한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트위터에 “이 광고는 지참금을 조장하므로 즉시 제거하고 금지해야 합니다”라고 적었습니다. more news

또 다른 네티즌은 “이 광고는 구덩이다. 줄거리가 완전히 빠졌다. 결혼식 이야기인가, 신부인가, 지참금이 6에어백 자동차인가-이게 뭐냐? 안전에 대해 다른 말을 할 수 없었나?”라고 적었다.

이 캠페인은 9월 5일 교통사고로 사망한 인도의 억만장자 사이러스 미스트리(Cyrus Mistry)가 사망한 후 도로 안전에 대한 전국적인 대화를 배경으로 합니다. 일부 보고서에 따르면 그가 차 뒷좌석에서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인도 법은 모든 차량 탑승자에게 안전 벨트를 의무화했지만 뒷좌석에 있는 사람에게는 거의 시행되지 않았습니다.

매년 수십만 명이 인도의 도로에서 사고로 사망합니다.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에는 150,000명 이상, 시간당 평균 18명이었습니다.

인도, 거물 사망 후 안전 벨트 주장
교통사고로 숨진 인도 억만장자를 기리며
Mistry가 사망한 후 Gadkari 교통부 장관은 안전 벨트 없이 뒷좌석에 앉는 사람들에게 벌금을 부과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또한 정부가 자동차 제조업체가 뒷좌석 안전 벨트에 경보 장치를 설치하도록 의무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Gadkari 씨의 노력은 트위터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일부 트위터에서는 도로의 열악한 상태와 잘못된 설계에 대해 장관에게 주의를 당부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