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주주, 이사회에 13명 지명 승인

도시바 주주, 이사회에 13명 지명 승인

Toshiba 주주들은 화요일에 이사회에 지명된 13명의 이사를 승인했습니다.

도시바 주주

도쿄에서 열린 연례 주주 총회를 감독한 타로 시마다 최고 경영자는 대다수가 그 계획에 찬성표를 던졌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주주들에게 Toshiba Corp이 청정 에너지, 인프라 프로젝트, 데이터 서비스, 장치 및 스토리지 분야를 추진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도쿄에 기반을 둔 회사가 4월에 마감된 최근 회계연도의 이익을 1,140억 엔에서 1,947억 엔(14억 달러)으로 늘렸다고 강조했습니다.

도시바는 2030년까지 연간 매출 5조엔(370억 달러)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질의응답 시간에 몇몇 주주들은 일어서서 도시바 경영진이 혼란스러워 보이고 브랜드 이미지가 부정적이라고 말하며 도시바의 미래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도시바 주주

Toshiba는 최신 구조 조정 계획을 추진하기 위해 민영화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일부 잠재적 투자자들은 도시바가 비공개로 전환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회의에서 몇몇 주주들은 도시바가 사회에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치는 공공 사업 프로젝트에 참여했기 때문에 민영화에 반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도시바는 또한 2019년 사외이사로 이사회에 합류한 제리 블랙이 이끄는 구조조정 노력을 감독하기 위한 특별위원회를 구성했다. 강력한 Toshiba를 되살리겠다는 약속.

3월에 투자자들은 도시바를 두 사업으로 분할하려는 회사 지원 개혁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또한 폐기된 이전 계획은 3자 분할을 요구했습니다.

이제 옵션이 줄어들 것이며 화요일 주주 총회에서 명확한 징후가 없습니다. 그러나 Farallon Capital Japan에서 일하는 Ejiro Imai와 Toshiba의 주요 투자자인 Elliott Investment Management에서 일하는 Nabeel Bhanji를 포함하여 그러한 움직임을 추진할 가능성이 더 큰 사람들이 추가되기 때문에 입찰이 진행될 것이라는 추측이 만연합니다.

일본 정부가 일부 소유한 재팬 인베스트먼트(Japan Investment Corp.)와 미국 투자 펀드 베인 캐피털(Bain Capital)이 도시바 인수를 시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Black은 Toshiba가 옵션을 평가하는 데 일본 정부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약 150년 전에 설립된 도시바는 2011년 3월 후쿠시마 원전 사고 이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지진과 쓰나미로 일본 북동부의 원자력 발전소가 손상되어 원자로 3대가 붕괴되고 아직 부분적으로 금지된 지역에 방사능이 뿜어져 나옵니다. 존. Toshiba는 수십 년이 걸릴 손상된 공장의 해체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3월에 투자자들은 도시바를 두 사업으로 분할하려는 회사 지원 개혁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또한 폐기된 이전 계획은 3자 분할을 요구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개혁을 통해 도시바를 이끌려 했던 쓰나카와 사토시 전 최고경영자(CEO)는 이전에 지멘스로 일하던 시마다로 교체됐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