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에 파견된 세 번째 관리 2주 만에

러시아에 파견된 세 번째 관리 2주 만에 폭격으로 사망
키예프가 영토를 되찾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는 가운데 지난 2주 동안 점령된 우크라이나 도시에 설치된 러시아 관리 3명이 폭탄 테러로 사망했습니다.

러시아에 파견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2월 24일 우크라이나 동부의 분리주의 지역인 돈바스 지역을 “해방”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침공을 시작했다.

러시아에 파견된

모스크바는 예상보다 강력한 방어 노력으로 러시아를 놀라게 한 우크라이나에서 큰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는 돈바스에서 일부 영토를 얻었고 그곳에 자신의 지도자를 설치했습니다.

러시아의 손실이 증가하고 우크라이나가 점령된 영토, 특히 헤르손에서 탈환을 모색함에 따라 최근 몇 주 동안 크렘린에 설치된 관리 몇 명이 공격으로 사망했습니다.
전쟁 초기에 러시아가 점령한 최초의 주요 도시. 사망자는 우크라이나가 화요일 러시아의 사망자 수가 50,000명을 넘었다고 발표하면서 나왔습니다.

우크라이나 뉴스 매체 Ukrainska Pravda에 따르면 최근 반러시아 공격에서 “사령관”인 Artem Bardin이 Zaporizzhia 지역의 Berdyansk 마을에서 자신의 차가 폭파되어 사망했습니다.

점령지 폭격으로 러시아에 파견된 관리들 사망
2022년 6월 14일 러시아 군인이 베르단스크의 산책로를 순찰하고 있습니다.

크렘린에 설치된 도시의 사령관 아르템 바르딘은 화요일 차량 폭탄 테러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지난 2주 동안 점령된 우크라이나 땅에서 살해된 세 번째 러시아 관리입니다.

Zaporizhzhia는 유럽에서 가장 큰 원자력 발전소인 Zaporizhzhia 발전소를 지배하는 영토를 지배하기 때문에 전쟁의 핵심 장소였습니다.

현재 이 도시는 푸틴의 군대가 점령하고 있으며 전문가들은 공장에서 싸우면 핵 재난이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토토사이트 화요일 폭발 후 Bardin은 심각한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부상으로 사망했다고 Pravda는 보고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대 또는 다른 그룹이 배후에 있었는지 여부를 포함하여 공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러시아에 파견된 다른 관리 2명은 2주 전에 폭탄 테러로 사망했습니다.

8월 26일 베르단스크에서 지역 교통 경찰의 러시아 부국장인 올렉산드르 콜레스니코프가 크리보리즈키 광산 보건 센터 근처에서 폭발로 사망했다고 프라브다의 초기 보고서에 따르면. more news

Kolesnikov도 파편 부상으로 병원으로 이송되었고 그의 부상으로 사망했습니다.

러시아는 이번 공격의 배후로 우크라이나를 지목했다고 프라우다(Pravda)가 보도했다.

러시아 관리 볼로디미르 로고프는 8월 24일 텔레그램 번역 포스트에서 푸틴이 임명한 미하일리브카 시장인 이반 수슈코가 그의 차량 좌석 아래에 의도적으로 설치된 차량 폭탄에 의해 사망했다고 밝혔다.

공격으로 다른 크렘린 관료 사망
라디오 프리 유럽(Radio Free Europe)에 따르면 다른 설치된 지도자들은 이전 공격에서 사망했습니다.

8월 6일, 러시아가 지명한 Nova Kakhovka의 부시장이 자택 밖에서 신원 미상의 총격을 가해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