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도나 신의 손 셔츠

마라도나

700만 달러 여유가 있습니까 파워볼사이트? 마라도나 신의 손 셔츠

디에고 마라도나가 축구 역사상 가장 유명한 두 골을 넣었을 때 입었던 셔츠가 소더비 경매에 나왔는데,
이 상징적인 저지는 최소 400만 파운드(700만 달러)에 팔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라도나 1986년 멕시코 월드컵 잉글랜드와의 8강전에서 10번 셔츠를 입었다.
후반 6분 그는 슬쩍 공을 골망에 넣어 아르헨티나를 앞서게 했고, 이 골은 “신의 손”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불과 4분 후 그는 자신의 진영에서 드리블하여 월드컵 역사상 가장 큰 골로 정기적으로 여론 조사 1위를 차지하는
숭고한 두 번째 골을 기록했습니다.

잉글랜드의 미드필더 스티브 하지(Steve Hodge)는 경기 후 마라도나 유니폼을 얻었고
수요일에 잉글랜드 국립 축구 박물관에 전시된 19년 만에 경매에 내놓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디에고 마라도나 60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Charles Croucher는 축구 아이콘의 놀라운 삶과 경력을 재현합니다.

그러나 Maradona의 가족이 잘못된 셔츠가 망치로 들어간다는 주장과 그의 딸과 전처가 Hodge가 전반부에 Maradona가 입었던 셔츠를 얻었다고 말함으로써 조각의 진실성에 의문을 제기하면서 판매가 복잡해졌습니다.

기사보기

달마 마라도나는 메트로 라디오에서 “아빠가 후반전에 입었던 셔츠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그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고 누가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미쳤기 때문에 누가 가지고 있는지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Sotheby’s는 “패치, 줄무늬 및 번호 매기기를 포함한 항목의 다양한 요소에 대한 고유한 세부 사항을 조사”하여 셔츠를 두 목표에 “결정적으로” 일치시키기 위해 포토매칭 기술을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마라도나 전 부인인 클라우디아 빌라파네는 “그 전 선수가 우리를 반대한 것”이라며 호지가 역사적인 의상을 팔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Clarin 신문에 “나는 그가 좋은 목적을 위해 그것을 경매하지 않는 한 그가 돈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르헨티나 축구 협회가 사면 좋을 것입니다.”

로이터는 가족의 주장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Sotheby는 또한 자서전 Touched by God에서 Maradona가 경기가 끝날 때 입고 있던 셔츠를 Hodge에게 건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 말을 지적했습니다. 마라도나는 1986년 월드컵에서 악명 높은 ‘신의 손’ 골을 넣었습니다.

회사는 또한 셔츠가 거의 20년 동안 국립 축구 박물관에 있었고 이것이 마라도나가 골을 넣을 때 입었던 것이 아니라는 주장은 결코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2020년 11월 그가 심장마비로 사망한 이후 마라도나의 가족은 그의 유산과 관련된 일련의 스캔들과 법정 다툼에 연루되어 있습니다.

60세의 전 나폴리 및 보카 주니어스 스트라이커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축구 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전 세계, 특히 아르헨티나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웅입니다.

온라인 경매는 4월 20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