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아베나티 스토미 다니엘 사취 혐의 유죄 판결

마이클 아베나티 포르노 배우가 성매매 혐의에 대한 글을 쓴 대가로 거의 30만 달러를 사기당했습니다.

마이클 아베나티(Michael Avenatti)는 금요일, 포르노 배우 스토미 다니엘스(Stormy Daniels)가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전
대통령과의 불륜 의혹에 관한 책을 저술한 혐의로 미화 약 30만 달러를 사기로 기소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Avenatti는 판결이 낭독되는 동안 정면을 응시했습니다. 공화당 행정부 초기에 케이블 뉴스에서 트럼프의 주요 적수 중 한 명으로 잠시
명성을 얻은 후 많은 법적 문제에 직면한 캘리포니아 변호사에게는 또 다른 참담한 패배였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Avenatti는 변호사를 버리고 재판이 시작된 직후 자신을 변호하기로 결정했으며, 스타 증인으로 새로운 역할로 등장한 그의 전 고객인 Daniels와 대면 대결을 펼쳤습니다.

검찰은 아베나티를 평범한 도둑이자 연쇄 거짓말쟁이로 묘사했다. 그는 다니엘을 구출하기 위해 온 백기사로 자신을 캐스팅하여 반격했습니다.

이틀에 걸친 반대 심문에서 그는 그녀에게 책 판매금에서 사기를 쳤다는 주장과 그녀가 초자연적 세계에 대한 쇼를 위해 들려준 유령 이야기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마이클 아베나티 사기

Avenatti는 여전히 다른 법적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는 스포츠웨어 대기업 나이키로부터 최대 2,500만 달러를 갈취하려 시도한 혐의로 2020년에 받은 2.5년형을 아직 복역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수백만 달러에 고객과 다른 사람들을 훔친 혐의로 로스 앤젤레스에서 재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는 불행한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6주 동안 작년에 자신을 대표했습니다.

Daniels는 처음에 Avenatti를 고용했는데 그녀는 130,000달러의 미국 암묵적인 지불 계약 조건으로 인해 트럼프가
말한 적이 없다고 주장하는 성적 만남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하지 못하게 했습니다.

유죄 판결 마이클 아베나티

Avenatti는 Daniels와 함께 자신의 표현을 일련의 케이블 뉴스 출연으로 활용하여 트럼프를 조롱하고 유인했습니다.

트럼프의 변호사인 마이클 코헨(Michael Cohen)이 탈세 및 트럼프를 대신해 여성에게 지급한 돈과 관련하여 FBI의 급습을 받았을 때,
아베나티는 다니엘스를 연방 법원으로 데려감으로써 장관을 이루는 데 기여했습니다.

다니엘이 Avenatti가 $800,000의 책 거래에서 자신의 지분을 가져갔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두 사람의 관계는 깨졌습니다.

Avenatti는 그가 전신 사기와 가중된 신분 도용에 대해 결백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진술을 시작하고 두 명의 재판 증인이 된 후, 그는 변호사를 버리고 증인과 대면하여 법적 이름이 스테파니 클리포드인 다니엘에 대한 심문을 시작했습니다.

Avenatti는 그녀에게 뉴올리언스의 유령의 집에 사는 것에 관한 Spooky Babes라는 잠재적인 프로그램에 대해 말한 것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무엇보다도 Daniel은 파트너를 공격하고 죽은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고 그녀를 “엄마”라고 부르는 인형과 의사 소통하는 보이지 않는 가해자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