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러시아 에서 푸틴의 권력에 대해 논의?

바이든 러시아 에서 푸틴의 권력에 대해 논의하지 않았다’는 WH의 주장에 반박한다.

바이든 러시아

바이든은 푸틴과 같은 사람들이 ‘국가를 운영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바이든 러시아
이제 폭스뉴스 기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푸틴 대통령이 “집권을 유지할 수 없다”고 말했을 때 푸틴의 권력을 논의하지 않았다고
주장한 백악관의 이전 성명과 모순되는 듯 보였다.

바이든은 이날 백악관에서 가진 기자 브리핑에서 폴란드 바르샤바 왕성 앞에서 토요일 연설을 마치면서
푸틴에 대해 “제발, 이 사람은 권력을 유지할 수 없다”고 발언한 바 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 라이브 업데이트

조 바이든 대통령이 2022년 3월 28일 워싱턴 D.C. 백악관 스테이트 다이닝룸에서 2023 회계연도 예산안을 발표한 뒤 질문에 답하고 있다.

“대통령의 요점은 푸틴이 이웃 국가나 지역에 권력을 행사하는 것을 허용할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러시아에서의 푸틴의 권력이나 정권 교체에 대해 논의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푸틴에 대한 자신의 발언이 러시아 정권교체를 지지하지 않는 것에서 벗어나기 위한 것이 아니라고 거듭 주장했지만 그의 발언은 “무엇보다 열망이 크다”며 “푸틴과 같은 사람들이 국가를 운영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바이든은 푸틴과 같은 사람들을 ‘지배 국가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주장하지만, 미국의 정책은 정권교체가 아니다.

바이든은 백악관 논평에서 러시아 대통령에 대해 “그는 권력을 잡으면 안 된다”고 말했다. “이런 사람들이 통치 국가가 되어서는 안 되지만, 사실 그들은 지배하고 있습니다. 그래, 그렇지. 그렇다고 분노를 표출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2022년 3월 28일 워싱턴 D.C. 백악관 스테이트 다이닝룸에서 2023 회계연도 예산을 발표하고 있다.
“난 아무 것도 안 걸어갈 거야. 문제는 푸틴이 대처하는 방식과 이 남자의 행동에 대해 내가 느끼는 도덕적 분노를 표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것은 단지 잔혹함입니다」라고 바이든은 말했다.

국제언론, 폴란드 연설에서 바이든의 ‘혼돈’ 조성 발언에 대해 비난

“하지만 분명히 하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나는 그때도 아니고 지금도 아니다.정책 변화를 분명히 말하고 있는 것도 아니다. “저는 제가 느끼는 도덕적 분노를 표현하고 있었고, 그것에 대해 사과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그러니 분명히 하자면 바이든은 푸틴과의 긴장을 고조시킬 수도 있지만 무모한 미사여구를 늘어놓을 것이기 때문에 옛 MIGS를 우크라이나에 보내는 것을 지지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제정신이 아니었고 모두가 그것을 알고 있다. 그게 정말 무서운 부분이에요. 그를 지지하고 감싸주는 사람들은 그가 시작하려는 전쟁의 최전선에 배치되어야 한다.

바이든이 한 가지 말을 하고 그의 보좌관들이 그것을 철회하거나 그를 위해 해석할 때 그것은 조금 어렵게 만든다. 우리가 누굴 믿어야 하죠? CNN, NPR, MSNBC (그리고 다른 모든 악당들)는 그들이 바이든에게 준 논평에 대한 허가증이나 표지를 트럼프에게 주지 않았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