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권력 균형은 전국 여론

방콕의 권력 균형은 전국 여론 조사가 임박함에 따라 자유당으로 이동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최근 방콕 시의회 선거에서 집계된 투표 결과에 따르면 수도의 보수 진영을 희생시키면서 진보진영에 대한 지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선거관리위원회가 5월 22일 여론조사에서 모든 승자를 승인하면 푸타이는 방콕 시의회(BMC)에서 가장 큰 정당이 되어 50석 중 20석을 차지하게 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진보정당은 14석, 타이상타이는 2석을 차지할 예정이다. 간단히 말해서 BMC는 이른바 친민주진영이 장악할 것이다. BMC와 방콕 지사는 도시에 대해 의회와 총리가 국가에 대한 것입니다.

보수 진영의 시의회 선거에서 9석을 얻은 민주당, Raks Krungthep Group(3), Palang Pracharath당(2)이 경쟁했습니다.

보수당의 인기 하락

2019년 총선에서 민주당 의원 후보는 방콕에서 474,836표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의회 선거에서 지지하는 표는 100,000표 이상 감소하여 총계 348,853표에 불과했습니다.

여당인 팔랑쁘라차랏당(Palang Pracharath Party)의 인기는 방콕 의회 결과로 볼 때 수도에서 더욱 가라앉았다.

2019년에 Palang Pracharath의 MP 후보는 방콕에서 791,282표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그 지지는 Palang Pracharat 후보자가 겨우 272,244표를 얻은 의회 투표에서 무너졌습니다.

보수 진영은 Raks Krungthep Group이 얻은 190,206표와 Kla Party가 얻은 53,332표를 인용하여 방콕에서 지지 기반이 완전히 붕괴되지 않았다고 주장할 수 있지만 Kla는 의회 의석을 얻지 못했습니다.

또한 Bang Rak 및 Phra Nakhon과 같이 이전에 보수적인 보루였던 지역에서도 지지의 균형이 진보적인 후보로 이동했다는 사실도 주목할 만합니다.

방콕의 권력 균형은 전국 여론 조사가 임박함에 따라 자유당으로 이동합니다.

한때 민주당의 거점이었던 방락은 전진당 후보를 의원으로 선출했다. Move Forward가 우승한 Phra Nakhon 지역에서도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 두 지역의 이전 보수 성향은 부분적으로 Bang Rak과 Phra Nakhon의 많은 임차인이 Crown Property Bureau에서 부동산을 임대했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정치적 함의

파워볼 추천 출라롱콘 대학교 정치학부 교수인 시리판 노수안 사와디(Siripan Nogsuan Sawasdee) 교수는 방콕 의회 선거가 수도의 정당들이 누리는 지지를 정확히 반영했다고 공개적으로 말했다. more news

그녀는 “백분율 면에서 푸타이(Pheu Thai), 무브 포워드(Move Forward), 민주당원에 대한 지지는 거의 동일하게 유지됐다”고 말했다. “하지만 팔랑 프라차랏의 인기가 크게 깎인 것 같습니다.”

Siripan은 당시 민주당 지도자인 Abhisit Vejjajiva가 쿠데타 지도자인 Prayut Chan-o-cha를 총리로 지지하지 않겠다고 맹세한 후 2019년 총선에서 Palang Pracharath가 지지 기반의 많은 부분을 “훔친” 이후 민주당이 이제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팔랑 프라차랏은 이제 약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2019년 팔랑프라차랏에 투표한 사람들이 다음 총선에서 민주당으로 이동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Siripan은 민주당원이 효과적인 개혁을 겪었다고 인식되는 경우에만 수도에서 강력한 복귀를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