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자전거 사람 자신을 치는 자동차 손상 3,700 달러 청구

밴쿠버 자전거 ICBC는 Ben Bolliger에게 충돌 책임이 50%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사례가 무과실 시스템의 결함을 강조한다고 말합니다.

밴쿠버 자전거 운전자는 지난 여름 자신을 치어 다치게 한 자동차의 후드와 앞유리를 수리하기 위해 지방 자동차 보험사로부터 3,700달러의 청구서를 받았습니다.

Ben Bolliger는 Mercedes-Benz의 운전자가 Willow Street와 West 7th Avenue의 교차로에서 정지 신호를 들이받았을 때 Granville Island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 페달을 밟았고, 그의 오른팔이 심하게 부러지고 자전거가 부러질 만큼 충분한 힘을 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두개의.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는 “시속 5km로 교차로에 들어섰을 때 14m를 던졌다”고 말했다. “그들은 내 등에서 앞유리 조각을 많이 제거했습니다. 결국 [받은] 봉합사와 스테이플이 거의 97개에 달하는 것 같아요.”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보험공사(ICBC)의 사고 평가에 따르면 볼리거는 사고의 50% 과실로 밝혀졌으며 차량 손상에 대한 책임도 그에 따라 부과되었습니다.

Bolliger와 사이클링 옹호자들은 그의 사례가 ICBC가 최근에 도입한 무과실 보험 시스템의 결함을 강조한다고 말합니다.

Bolliger는 “그들은 내 자전거를 마치 무보험 차량처럼 취급하고 있습니다. 마치 자동차를 대하는 것처럼 생각합니다.

밴쿠버 자전거 사람

“그리고 이 새로운 무과실 보험 제도에서는(현재로서는 우스꽝스러워 보이지만) 자전거 타는 사람을 위한 수단이 실제로 없거나 거의 없습니다.”

ICBC는 성명에서 수사관들이 결정을 내리기 전에 모든 증거를 검토한다고 밝혔다. 상충되는 계정이나 불충분한 증거와 관련된 주장에서 “충돌에 대한 책임이 분할될 수 있다”며 민사 해결 절차를 통해 결정에 항소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무과실 시스템에서 사람들은 차량과 관련된 충돌로 부상을 입었을 경우 더 이상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Bolliger의 곤경은 소셜 미디어에 게시한 후 밝혀졌습니다. 밴쿠버 자전거

ICBC는 2021년 5월 1일 모델로 전환하여 BC 주 평균을 구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운전자는 보험료로 연간 400달러를 지불하고 변호사와 법률 비용에 지출한 수억 달러를 교통사고로 부상당한 사람들에게 혜택을 제공합니다.

ICBC에 불만을 품은 유일한 사이클리스트가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Alecia Sharp는 CBC와의 인터뷰에서 이스트 10번가와 클락 드라이브의 주요 자전거 도로 교차로에서 빨간 신호등을 달렸다고 주장하는 자동차에 치였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ICBC는 그녀가 정지 신호에서 교차로에 진입했기 때문에 사고의 책임은 100%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보행자 표시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고 말했다. “하지만 들것에 실려 나갔기 때문에 안타깝게도 현장에서 아무런 정보를 얻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를 들이받은 차가 있는지도 모르고 목격자 정보도 얻지 못했습니다. “

충돌과 여파는 임신한 Sharp에게 특히 스트레스가 되었습니다. 볼리거와 달리 그녀는 최근에야 ICBC가 그녀에게 돈을 청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전거 이용자를 대리하는 전문 개인 상해 변호사에 따르면 두 사건은 ICBC의 불공정함을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