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스와의 1주차 팬서스의 QB 메이필드

브라운스와의 1주차 팬서스의 QB 메이필드 선발

브라운스와의

토토사이트 샬럿, 노스캐롤라이나 (AP) — 캐롤라이나 팬서스가 공격을 주도하기 위해 쿼터백 베이커 메이필드에게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Matt Rhule 감독은 월요일 Mayfield가 이전 팀인 Cleveland Browns를 상대로 캐롤라이나의 9월 11일 정규 시즌 개막전을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몇 주 동안 예상되었던 결정이었습니다.

이번 오프시즌 초 브라운과의 트레이드로 영입한 메이필드는 선발 쿼터백 자리에서 현직 선발 샘 다놀드를 꺾었다.

“이 프로세스를 시작할 때 우리는 세 가지를 살펴보고 있었습니다.”라고 Rhule은 말했습니다. “첫 번째, 공격의 숙달, 두 번째, 상황에 맞는 축구의 탁월함,

세 번째, 공을 움직이고 사람들을 참여시키는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의 초점이었습니다. Baker는 단기간에 세 영역 모두에서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Mayfield는 Browns에서 4년 동안 맹렬한 경쟁자로 알려졌으며 월요일 어깨에 박힌 칩이 “돌아왔다”고 말했습니다.

메이필드는 “매우 건강해져서 떠날 준비가 됐다”고 말했다. “나는 다시 축구를 사랑하고 있고

새로운 출발은 때때로 모두에게 좋습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최대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Rhule은 Mayfield가 7월 6일 팀에 합류한 후 새로운 코디네이터 Ben McAdoo의 공격을 얼마나 빨리 포착했는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브라운스와의 1주차

“그가 한 일 – 말과 수표, 그리고 우리가 그에게 제공하는 모든 옵션 사이에서 쉬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가 정말 똑똑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Rhule이 말했습니다. “그가 공격에 머물면서 그는 성장하고 성장할 것이며 점점 더 좋아질 것입니다.”

Mayfield와 Darnold는 모두 2018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와 3순위로 리그에 들어왔지만 Mayfield는 더 많은 성공을 누렸습니다.

Mayfield는 92개의 터치다운 패스와 56개의 가로채는 NFL 선발투수로 29승 30패입니다. Darnold는 54개의 TD 패스와 52개의 INT를 가진 선발 투수로서 17-32입니다.

메이필드는 브라운스를 2020년 11승 5패의 기록으로 이끌었고 피츠버그 스틸러스와의 플레이오프 1라운드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Mayfield는 작년에 어깨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었고 Browns는 논란의 여지가있는 쿼터백 Deshaun Watson을 트레이드하여 다른 방향으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클리블랜드의 왓슨 추구는 본질적으로 클리블랜드에서의 메이필드 경력의 끝을 표시했습니다.more news

“분명히 거기에는 애착이 많이 있고 나는 여기에 앉아서 로봇이 되어 아무 의미가 없다고 말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렇게 될 것입니다.

”라고 Mayfield는 Browns와의 시즌 개막전에 대해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중요한 것은 정규 시즌이 시작될 때까지 내가 계속해서 발전하는 것입니다.”

브라운스의 감독 케빈 스테판스키는 기자의 소식을 들을 때까지 메이필드가 캐롤라이나의 선발로 선정되었다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스테판스키는 “나는 그것을 보지 못했다. “캐롤라이나에 대해 이야기할 때까지 기다릴 생각입니다. 저는 아직 프리시즌 모드 3주차에 있습니다.”

Panthers가 Watson을 착지하려고 할 때 캐롤라이나의 선발 투수로서의 Darnold의 미래는 바위처럼 보였습니다. 그것이 실패했을 때, Panthers는 불만을 품은 Mayfield에게 관심을 돌렸습니다.

이번 시즌에 클리블랜드가 메이필드의 계약 중 1,050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동의한 후에야 거래가 중개되었습니다. Panthers는 그에게 480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