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자: 하나의 기상 시스템이 세인트루이스와

설명자: 하나의 기상 시스템이 세인트루이스와 켄터키에 홍수를 일으키다

설명자

안전놀이터 순위 수백 마일 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완고한 기상 시스템으로 연결되어 있는 도시의 세인트루이스와

시골의 애팔래치아는 폭풍우가 갈 곳 없이 엄청난 양의 비를 쏟아 부었을 때 돌발 홍수가 얼마나 파괴적인지 보여줍니다.

세인트루이스에서는 포장된 도시 환경이 폭우를 흡수할 수 없었습니다. 켄터키, 버지니아, 웨스트버지니아에서는 가파른 언덕과 좁은 강 수로의 지형이 물을 같은 곳으로 끌어들였습니다.

단일 폭풍 시스템이 호우를 촉발했지만 중간에 서로 다른 지리적 특징이 역할을 하여 동일한 결과로 끝났습니다.

홍수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치명적인 기상 현상입니다. 홍수로 연간 약 98명의 미국인이 사망하고 작년에는 146명이 사망했습니다.

국립해양대기청의 수석 과학자를 지낸 민간 기상학자 라이언 마우(Ryan Maue)는 “세인트루이스와 켄터키와 같은 곳은 다르지만

비록 다르지만 압도당한다”고 말했다. “하늘에서 쏟아지는 많은 물을 충분히 빨리 움직일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어딘가로 가야 합니다.”

많은 비

설명자: 하나의 기상

미주리와 일리노이에서는 화요일과 수요일의 첫 번째 폭우로 일부 지역에서는 30센티미터의 비가 내리고 다른 지역에서는

25센티미터까지 떨어졌고 목요일에는 2~4인치가 더 내렸습니다. 동부 켄터키에서는 8~10.5인치(20~27센티미터)가 떨어졌습니다.

국립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s)의 돌발 홍수 서비스 책임자인 Kate Abshire는 “비가 얼마나 많이 내렸는지가 아니라 비가 내린 곳,

사람들이 얼마나 노출되었는지, 기반 시설이 폭우가 내리는 곳 또는 수로가 상승한 곳과 얼마나 가까운가”라고 말했습니다. ‘ 수자원과.

도시화된 세인트루이스에서는 일반적으로 스펀지처럼 땅으로 스며드는 강우량이 물에 잠기고 범람했다고 Abshire가 말했습니다.

애팔래치아에서는 이 지역에 사는 사람들, 도로, 건물, 강우량이 모두 범람한 강 수로에 집중되어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시작 방법

콜로라도에 기반을 둔 기상학자이자 작가인 밥 헨슨(Bob Henson)은 모든 것이 동일한 기상 조건에서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중부 평원과 중부 애팔래치아 산맥

사이에 동서로 늘어서 있는 서로 다른 기압계 사이의 고정 경계”입니다. “세인트루이스 홍수를 촉발한 바로 그 정면 지역이 애팔래치아 중부의 홍수를 촉발했습니다.”more news

건조하고 매우 뜨거운 텍사스 위로 따뜻한 멕시코 만에서 펌핑된 불안정하고 습한 뜨거운 공기가 경계를 따라 이동하여 차례로 폭풍을

형성합니다. 기상학자들은 열차가 선로를 질주하는 열차 라인과 유사한 폭풍으로 같은 장소를 계속 두들겨 패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시간당 1, 2, 3인치의 “극단적인 강우율”을 의미한다고 NOAA 기상 예측 센터의 수석 기상학자인 Zack Taylor는 말했습니다.

“폭풍 시스템의 이러한 작은 에피소드는 경계를 따라 타고 있습니다.”

그리고 폭풍 경로는 그들을 다른 곳으로 데려가기 위해 많이 움직이지 않고 대신 “그냥 거기에 매달려 있습니다”라고 Taylor는 말했습니다.

온난화 및 폭우

지구가 따뜻해짐에 따라 과학자들은 더 빈번하고 강렬한 호우를 예상하고 있으며, 기상학자들은 이 현상이 이에 적합하다고 말했습니다.

아무도 이러한 폭풍을 기후 변화에 기인하는 데 필요한 구체적인 연구를 수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올해의 첫 번째 큰 홍수나 시즌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