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할 수 없는’ 압력: 대만은 중국 긴장

‘설명할 수 없는’ 압력: 대만은 중국 긴장 속에서 해군에 감사를 표합니다.

TAIPEI (Reuters) – 차이잉원 대만 총통은 전쟁 게임과 중국의

군사 훈련 속에서도 그들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섬 해군의 선원들을 방문하고 그들이 직면한 압박감을 “형언할 수 없다”고 말했다.

설명할 수 없는

대만을 민주적으로 통치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중국은 이번 달에 낸시 펠로시 미 하원 의장의 타이베이 방문에 분노를 표출하기 위해 이러한

훈련을 벌였습니다.

차이 총통은 목요일 늦게 대만 북동부 해안에 있는 수아오(Suao) 해군 기지를 방문하여 선원들에게 좁은 배 안에서 임무를 완수하는 것이

어려웠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차이 총통은 “대만 영해 밖에서 중국의 괴롭힘과 도발에 직면해 적군함의 역학을 항상 주시해야 한다. 압박감은 형언할 수

없을 정도로 크다”고 말했다. 국방부 발표.

이어 “군은 해상 안보를 수호하고 지역 평화를 유지하며 확고하고 흔들리지 않는 용기를 보여 침착하게 대응해왔다”고 덧붙였다.

대만은 해군의 배와 같다고 차이는 말했다.

“때로는 예측할 수 없는 바람과 파도를 만나지만, 승선한 동지들이 단합하면 앞에 닥친 모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만 인민의 정신이기도 하지만 해군 장교와 선원의 정신이기도 합니다. “

‘설명할 수 없는’ 압력: 대만은 중국 긴장

카지노제작 차이 총통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그녀의 방문에 대한 게시물과 함께 첨부된 비디오에는 섬광 방지 장비를 착용한 대만 선원들이

무선으로 중국 군함에 방향을 바꾸라고 경고하며 “대만 해협의 보안을 심각하게 손상시켰다”고 말하는 모습이 담겼다.

차이 총통은 대만이 위기 동안 갈등을 고조시키거나 도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반복해서 밝혔고, 대만 국방부는 중국의 활동에 대해 “조용한” 대응을 강조했다.

중국의 훈련 규모는 이달 초에 비해 많이 줄어들었지만 대만은 섬 주변에서 작전 중인 중국 전투기와 군함을 계속 보고하고 있다.

(Ben Blanchard의 보고, Gerry Doyle 및 Mark Heinrich의 편집)
스토리: 차이잉원(Tsai Ing-wen) 대만 총통은 목요일 수백 명의 해군 장병들에게 중국의 “형언할 수 없는” 압력을 가하는 가운데 그들의 봉사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의 고위 외교 방문을 계기로 대만을 자체 통치한다고 주장하는 중국이 이번 달 대만 주변에서 군사 훈련을 강화했습니다.

대만 북동부 해안에 있는 수아오(Suao) 해군 기지를 방문하는 동안 차이 총통은 선원들에게 좁은 배 안에서 임무를 완수하는 것이 어려웠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만 영해 밖에서 중국의 괴롭힘과 도발에 직면해 있는 상황에서 적군함의 역학을 항상 주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시기에 모두가 확고하고 흔들리지 않는 용기를 보여주고, 침착하게 대응했으며, 실제 위협에 직면했을 때 견고하고 오래 지속되는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해양 안보를 수호하는 것은 물론 지역의 평화와 번영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긍정과 존경을 표합니다.”

차이 총통은 위기 동안 대만이 분쟁을 도발하거나 확대하지 않을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고, 대만 국방부는 중국의 군사 활동에 대해 “조용한”

대응을 강조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