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2세 여왕 사후 호주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사후 호주 화폐는 어떻게 될까요?
대부분의 호주인들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외에는 동전에서 다른 얼굴을 본 적이 없습니다.
수십 년 동안 그녀의 이미지는 호주와 왕실의 연결 및 입헌 군주국으로서의 지위를 약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그러나 21세기에는 왕족과의 연결과 일상 생활에서 물리적 화폐의 필요성이 약화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새로운 군주가 왕위에 오르면 돈은 어떻게 될까요?

여왕, 왕 및 황제는 고대부터 동전에 머리를 새겼습니다.

그러나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역사상 그 어떤 인물보다 돈에 더 많이 출연했습니다.

그녀의 얼굴은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및 기타 영연방 국가를 포함한 35개국의 동전에 있었습니다.

그녀의 얼굴은 호주의 5달러 지폐와 현재는 사용되지 않는 1달러 지폐를 비롯한 지폐에도 등장합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의 아버지인 조지 6세는 호주의 모든 동전과 지폐 뒷면에 등장했습니다. 그 다음은 파운드, 실링, 펜스입니다.

17명의 예술가가 디자인을 제출하도록 초대되었으며 그 중 2명의 조각가가 여왕과 함께 앉도록 선택되었습니다.

그들은 71세의 Mary Gillick과 67세의 Cecil Thomas였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결국 Gillick은 머리에 왕관 대신 월계관을 꽂은 젊은 군주의 “신선함”과 “접근하기 쉬운” 렌더링으로 승리했습니다.

여왕의 얼굴을 바꾸다?

먹튀검증사이트 순위 여왕의 초상은 호주가 10진법 통화로 전환한 1966년에 업데이트되었고 여왕의 통치

진행을 표시하기 위해 1985년과 1998년에 다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변화는 2019년이었습니다. 그것이 진화할 때마다 예술가들은 왕관을 바꾸고, 보석을 추가하고, 주름에 에칭을 추가하면서 여왕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자신의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했습니다.

이제 동전의 머리 부분은 어떻게 됩니까?

새 주화는 찰스 3세의 형상을 나타내도록 디자인해야 합니다.

과거 관행에 따라 호주 동전은 영국 왕립 조폐국에서 공급하는 왕의 모형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그는 왼쪽을 향할 것입니다.

이것은 1600년대 Charles II의 통치로 거슬러 올라가는 전통으로, 새로운 왕이나 여왕은 시선의 방향을 바꿔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Charles III는 동전에있을 것입니다

최근 몇 달 동안 호주 재무부는 호주 주화의 조각상 변경을 계획하기 위해 호주 왕립 조폐국 및 퍼스 조폐국과 협력해 왔습니다.

찰스 3세의 모습으로 주조되는 호주 주화로의 전환은 앞으로 점진적으로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Royal Australian Mint는 Charles III가 2023년에 동전에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more news

그러나 전환에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고 여왕의 형상이 새겨진 동전이 계속 발행될 수 있습니다.

고(故) 여왕이 새겨진 기존 주화는 법정 화폐로 남아 있기 때문에 두 군주를 형상화한 주화는 혼용되어 유통될 것입니다.

5달러 지폐는 어떻습니까?

호주중앙은행(RBA)은 호주 지폐의 가장 낮은 액면가에 군주가 표시되는 것이 관례라고 밝혔습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었습니다. 조지 6세는 통치 기간 동안 모든 호주 지폐에 실제로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죽은 후에는 군주가 한 명에게만 나타나는 것이 더 쉬웠다고 결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