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포기 바텀 지하철역에서 괴롭힘을 당했다고

여성이 포기 바텀 지하철역에서 괴롭힘을 당했다고 말한 후 안전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워싱턴 – 한 여성이 지하철 역에서 거의 15분 동안 성희롱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바로 지난 주, 실버 스프링 버스 정류장에서 한 남성이 여성을 강간하려 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Helen Molteni는 그녀가 Foggy Bottom 지하철역에서 괴롭힘을 당했다고 말합니다.

여성이 포기

파워볼 추천 Metro Transit Police는 조사 중이라고 말하지만 DMV 전역의 Metro 위치에서 일련의 성적으로 노골적인 사건 중 가장 최근에 일어난 일입니다.

Molteni는 TikTok 비디오에서 “DC 지하철에서 정말 끔찍한 경험을 했습니다.

“그리고 경찰에 두 통의 전화를 걸어도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 것 같은데…”

“당시 반경 20분 안에 20명 정도가 있었는데 아무도 아무것도 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경찰, 실버스프링 버스정류장 강간미수 중단

21세의 몰테니는 화요일 오후 4시 30분경 집으로 걸어가던 중 30대 남성이 자신을 성희롱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FOX 5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결국 나와 눈을 마주쳤고 나를 괴롭히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녀가 거리를 두고 Metro Transit 긴급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었을 때 상황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I’m’ll fuck you, I’ll do X, Y, Z to you with you. 내 신체 부위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 개새끼야, 나는 정말 무섭고 화가 났다”고 말했다.

Molteni는 그 남자의 키가 약 6피트 4인치였으며 날씬한 체구에 금발에서 밝은 갈색 머리를 가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온통 검은 옷을 입고 술 한 병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여성이 포기 바텀 지하철역에서

그녀의 기차가 도착하기 몇 분 전에 그녀는 구경꾼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려고 했습니다.

“왜 나를 돕지 않습니까? 왜 우리 사이에 끼어들지 않니? 내가 괜찮은지 왜 나한테 안 물어봐? Molteni가 말한 사람에게 전화하지 않겠습니까? “나를 괴롭히던 사람이 이것을 보고 웃기 시작했고, 그는 나를 보며 웃으면서 아무도 당신을 도와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etro의 새 단장인 Randy Clark은 트위터를 통해 이 사건을 “완전히 비열한” ​​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메트로를 대신하여 이런 일이 일어나서 유감입니다.”라고 그는 트윗했습니다.

지난주 Montgomery County 경찰은 Silver Spring 버스 정류장에서 강간 미수를 저지했습니다.

이 사건의 용의자는 체포되어 기소되었다.

Metro Transit Police는 FOX 5에 성희롱에 대한 모든 보고를 따르고 있으며 버스, 기차 및 역에 카메라를 설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하철역 근처에서 성추행을 당했다는 보고가 있은 후 우리는 대중에게 얼마나 안전하다고 느끼는지 물었습니다.

Alyssa Green은 FOX 5와의 인터뷰에서 “제가 주요 이동 수단으로 사용하는 장소에서 성희롱을 당하는 것은 저에게 큰 걱정거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bby Furman은 “이전에 연락을 받은 적이 있지만 DC에 살면 정상적인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성희롱을 본 적이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면 조금 일어나야 합니다.”라고 Danyall Tayyabkhan이 말했습니다.

Kynisha Cole은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더 많은 보호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OX 5는 Foggy Bottom 사건에 대한 감시 비디오를 요청했지만 나오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More news

한편 Metro Transit Police는 Molteni에게 다른 유사한 보고가 없는 한 용의자가 지하철에서 금지될 가능성은 낮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