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 원자력 발전소 계획 ‘좋은 거래’

영국에

영국에 원자력 발전소 계획 ‘좋은 거래’
에드 데이비(Ed Davey) 에너지 장관은 한 세대 만에 영국 최초의 원자력 발전소 건설을 “영국에 매우 좋은 거래”라고 옹호했습니다.

프랑스 대기업 EDF가 컨소시엄을 이끌고 Somerset에 Hinkley Point C 공장을 건설할 예정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나 환경 운동가들은 그 돈을 재생 에너지에 더 잘 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에너지 요금이 2030년까지 77파운드 더 낮아질 것으로 추정하고 있지만, Davey는 “불확실성” 때문에 이를 보장할 수 없었습니다.

전체 용량으로 가동될 때 새로운 Hinkley 공장은 영국 전력의 약 7%를 생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컨소시엄과 정부는 매 메가와트시당 92.50파운드의 “행사 가격”에 합의했으며 이는 현재 전기 도매 비용의 거의 두 배입니다.

EDF Group이 Suffolk의 Sizewell에 새로운 원자력 발전소를 개발할 계획을 계속 추진한다면

이는 에너지의 메가와트시당 £89.50로 떨어질 것입니다. 두 가지를 모두 수행하면 EDF가 두 프로젝트에서 비용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린피스의 수석 과학자 Doug Parr는 “오늘날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메가와트시당 가격 측면에서 태양광

산업은 원자력 산업이 얻는 것보다 더 적은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inkley가 등장할 때쯤이면 원자력보다 저렴한 전력을 생산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35년 동안

이 가격 수준을 고정할 때 이것이 돈을 위해 좋은 가치를 나타내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선거에서 승리하면 20개월 동안 에너지 가격을 동결하겠다고 공약한 노동당 대표 에드

밀리밴드(Ed Miliband)는 당이 새로운 원자력 발전소의 개발을 지지하지만 비용 대비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거래 조건을 면밀히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소비자.

영국에

“우리는 에너지 회사를 위해 35년 전에 가격을 고정할 수 있지만 소비자를 위해 가격을 동결할 수 없다고 말하는 총리를 얻었습니다. 우리가 이 나라의 생활비 위기에 처한 것은 당연합니다.” 추가했습니다.

조명 켜기
Davey는 “우리는 다가오는 에너지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집에 있는 사람들이 TV를 계속 시청하고 주전자를 켜고 전기의 혜택을 누리려면 이러한 투자를 해야 합니다.More News

“불을 켜고 영국 비즈니스에 전력을 공급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정부는 Hinkley를 포함한 새로운 원자력 발전으로 2030년의 평균 에너지 비용이 신규 발전소가 없었을 때보다 77파운드 낮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Davey는 이번 주 후반에 새로운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영국의 국가 지원 승인 신청서를 유럽 위원회에 제출할 계획입니다.

Davey는 “나는 우리가 우리의 경우를 주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DF의 Vincent de Rivaz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거래를 “소비자, 영국 및 EDF를 위해 훌륭하고 공정하며 균형 잡힌” 것이라고 말했다.

약 60년 동안 전력을 공급할 Hinkley를 위해 계획된 2개의 원자로는 영국을 화석 연료에서 저탄소 전력으로 전환하려는 연합의 추진력의 핵심 부분입니다.

장관들과 EDF는 정부가 건설에 160억 파운드가 들 것으로 추산하는 현장에서 생산된 전기에 대해 회사가 지불할 최저 가격에 대해 1년 이상 논의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