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 베를린·프라이부르크, 부 아닌

유니온 베를린·프라이부르크, 부 아닌 지혜로 분데스리가 1위
그들은 일요일에 그들 사이에서 단 한 골만 넣었을지 모르지만 Union Berlin과 Freiburg는 Bundesliga의 상위 2개입니다.
약자 클럽은 스타일이 다르지만 계속해서 초과 달성에 도움이 되는 특성을 공유합니다.

유니온 베를린

바이에른 뮌헨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분데스리가의 다년생이자 2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번 여름에 4명의 개별 선수에게 최소 3천만 유로를 지출했습니다.

분데스리가 6차전이 끝난 뒤 사실상 2위인 프라이부르크와 우니온 베를린,

올 여름 모든 수입에 3천만 유로 미만을 지출했습니다. 결합.

물론 시즌 초반이다.

이 두 선수가 34일 경기에서 이 자리를 차지할 가능성은 낮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팬에 플래시가 아닙니다.

쾰른에서의 유니온의 1-0 승리와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와의 프라이부르크의 0-0 무승부는 둘 다였습니다.

두 클럽 모두 지난 목요일에 유럽 본선 진출을 위해 자신의 무게를 초과한 펀치를 날린 후 일요일에 경기를 치뤘습니다.

Union은 이제 지난 시즌의 상위 7개 중 3개와 도시 라이벌인 Hertha와의 첫 리그 6경기에서 4승 2무를 기록했습니다.

유니온 베를린·프라이부르크

유니온 베를린 이 수도 클럽은 3년 전에 승격되었으며 팬들에게 최근 2008년에 Stadion An der Alten Försterei를 재건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14년이 지난 지금, 그 많은 팬들이 처음으로 최고 비행에서 “Spitzenreiter”(리그 리더)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토토광고 1-0 승리는 쾰른을 아첨했고, 유니온은 초반 자책골을 선점한 후 우위를 점했습니다.

Urs Fischer의 팀은 직접적인 축구와 조직력으로 유명하지만 스위스 감독은 전술적으로 다재다능하며 그의 선수들은 팀으로서의 정체성을 잃지 않고 경기의 요구 사항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속도, 기술, 책임 및 리더십을 제공합니다.

Fischer와 Ruhnert는 똑똑하게 일합니다.

아마도 클럽의 문화는 Max Kruse의 사례에서 가장 잘 드러날 것입니다.

유니온이 일요일에 정상으로 올라섰을 때, 2021년 처음으로 그들을 유럽으로 보낸 골을 넣은 남자는 니코 코바치 감독으로부터 볼프스부르크에서 다시는 뛰지 않겠다는 말을 공개적으로 들었습니다.

그의 경력에서 처음이 아닌, 전 독일 국가대표는 전문성 부족으로 비판을 받았습니다.

유니온이 그러한 독창성을 잘 훈련된 팀에 통합할 수 있었던 것은 Fischer와 스포츠 디렉터 Oliver Ruhnert의 작업에 대한 증거입니다.

이 쌍은 분데스리가에서 가장 교활한 오퍼레이터 중 하나입니다.

프라이부르크와 마찬가지로 Union은 최근 이적시장에서 득점왕 Taiwo Awoniyi를 Premier League Nottingham Forest로 매각한 덕분에 이익을 얻었지만 다른 곳에서 지속적으로 저평가된 선수를 식별했습니다.

센터백 Robin Knoche(2020년 볼프스부르크에서 자유)와 골키퍼 Lennart Grill(2022년 바이엘 레버쿠젠에서 임대)은 일요일 유니온 최고의 활약을 펼쳤습니다.

분데스리가 득점왕인 셰랄도 베커 역시 유니온에게 비용을 지불하지 않았다. more enws

피셔는 주중 유니온 생질로아즈에게 유로파리그에서 패한 유니온의 한 가지 좋지 않은 결과를 언급하기 전에 “우리 팀에 행복하고 큰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었고 목요일보다 더 잘하고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