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널리즘 뛰어들어 음악코스 시작

저널리즘

음악 저널리즘 뛰어들기 – 음악 저널리스트가 되고 싶다면 코스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지역 대학은 저널리즘 분야에서 City and Guilds 자격을 운영합니다.
그것은 더 큰 일을 위한 훌륭한 기초이며 미디어 기술의 기초를 제공할 것입니다.
내가 있던 과정을 마친 후 나는 추가 교육을 건너 뛰고 곧바로 음악 칼럼에 들어갔습니다.
나는 우리 마을의 지역 신문인 콜체스터(Colchester)에 실제로 딱딱하고 빠른 음악 칼럼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한 달간 매일 저녁노래를 읽으면서 어느 날 음악 페이지가 있고 누가 썼는지 연구했습니다.
조사가 완료된 후 정규직 직원이나 음악 페이지 작성을 전담하는 사람이 없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지 않은 것들은 정말로 최첨단이 아니었습니다.

링크모음

그래서 저는 당시 편집자에게 편지를 써서 신문에 정기적으로 아이들을 위한 음악 칼럼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지 설명했습니다.
나는 지역 음악계를 지원하는 음악 칼럼의 모든 장점과 그 신문이 어떤 이유에서든 그것을 지원하지 않는 방법을 지적했습니다.
그리고 Colchester가 Blur를 탄생시킨 것을 고려하면,
활기차고 건강한 음악 칼럼으로 활기차고 건강한 장면을 지원하는 것은 신문의 책임이었습니다.
편지가 날아갔고 이틀 후 편집자로부터 전화를 걸어 새 음악 칼럼을 만들라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일주일 후 나는 그 칼럼에 지역 밴드의 리뷰와 함께 Metallica와의 인터뷰와 매장에 출시되기 전 그들의 최신 앨범에 대한 리뷰를 받았습니다.

저널리즘 경력 설정 –

이 칼럼은 전체 페이지였으며 제 경력에 도움이 되었으며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인터넷이 ezines, fanzines 및 수많은 온라인 잡지와 함께 실제로 시작되기 전이었습니다.
전 세계의 미디어 회사, 레코드 레이블 및 밴드와 접촉하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나는 Iron Maiden과 Ozzy Osbourne이 다음 주 판에 대한 전화 인터뷰를하기 위해 세계 어디에서나 집에 전화를 걸도록했습니다.
나는 매일 밤 현지 음악회장에 나가서 모두를 알게 되었다. 나는 새벽 2시까지 밴드를 보고 집에 돌아와 칼럼을 위한 카피를 썼다. 나는 새로운 밴드에 대해 음반사와 이야기하고 새로운 언론 캠페인을 위한 인터뷰를 만드는 데 하루를 보냈습니다.

MUSE가 처음 10명과 함께 플레이하기 시작했을 때 언론 직원이 저에게 너무 긴장해서 그들을 가볍게 대할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을 보았습니다. 기자가 내가 얼마나 긴장했는지 알았더라면! 나는 또한 미디어 회사들이 그들의 태도에 안주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일부는 공에 있었고 일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나는 모든 최신 릴리스와 최신 릴리스를 가져와서 검토하고 공연 티켓을 얻을 것입니다. 그 후 사람들에게 꽤 인기를 얻었습니다…

스포츠 보러가기

업계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게 된 곳이기도 합니다. 나는 수많은 밴드가 텅 빈 홀에서 멋진 앨범을 연주하게 했고 대중이 붙잡지 않았기 때문에 6개월 후에 레이블에서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돌이켜보면 내가 이 밴드들과 함께 참호에 있었을 때 그것은 훌륭한 교육이었다. 추운 겨울 밤에 얼어붙은 차 안에서 밖에서 그들을 인터뷰하여 어떻게 계약을 체결하고 어떤 계획을 세웠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순수하고 좋은 무대입니다. 당신은 음악과 밴드만을 사랑합니다. 밴드가 라이브로 연주하는 것을 보고 그들의 새 앨범을 듣고 그것에 대해 씁니다. 이것이 당신이 사랑하는 것이라면 거기에 머무르십시오. 당신이 업계에 더 깊이 들어가면 당신의 순수함은 당신에게서 멀어지고 결코 같은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믿기 위해 그 조치나 주도권을 잡지 않았다면 나는 그 칼럼을 얻지 못했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경험이 없었지만 믿음과 믿음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내가 필요한 전부였습니다. 오, 그리고 열정, 나는 그 많은 것을 가지고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