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타운 아빠, 대학 뇌물 사기 재판에서 무죄 선고

조지타운 아빠, 대학 뇌물 사기 재판에서 무죄 선고

조지타운

파워볼사이트 보스턴 (AP) — 폭발적인 대학 입학 뇌물 스캔들과 관련된 최종 재판에서 조지타운 대학 테니스 ​​코치에게 딸을 학교에 입학시키기 위해 돈을 지불한 아버지가 목요일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Amin Khoury의 사건은 고등 교육 및 대학 스포츠의 세계를 뒤흔든 Operation Varsity Blues 조사에서

결론에 도달한 57번째 사건이며 재판에서 무죄로 끝나는 유일한 사건입니다.

파워볼 추천 Khoury는 당시 조지타운 테니스 코치인 Gordon Ernst에게 딸을 팀에 영입하는 대가로 갈색 종이가방에 담긴.

현금을 뇌물로 뇌물을 준 혐의로 인해 배심원들에 의해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조지타운 아빠, 대학 뇌물

Khoury의 변호사는 딸이 학교에 적절하게 입학했다고 주장했으며, 그 학교는 일반적으로 입학 시 호의적으로 돈이 많은 부모의 아이들을

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정부의 스타 증인을 잠재적인 조세 범죄로부터 자신을 구하기 위해 이야기를 꾸며낸 거짓말쟁이로 그렸습니다.

Khoury의 변호사는 Khoury의 딸이 배심원단에게 그녀가 Ernst에 대한 지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어떤 종류의 사기에도

연루되지 않았다고 말한 증언으로 인해 정부의 사건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녀가 그것의 일부라고 비난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완전히 거짓이었습니다.” 배심원이 평결을 발표한 후 변호사 로이 블랙이 말했습니다.

매사추세츠의 레이첼 롤린스(Rachael Rollins) 검사는 검사들이 실망했고 “이 사건의 행위와 사실이 코리 씨의 기소를 정당화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롤린스는 이메일 성명을 통해 “오늘의 판결에도 불구하고 이번 조사와 성공적인 ‘Varsity Blues’의 기소는 대학 입학 과정에 거대하고 체계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이러한 사건은 공로에 기초해야 하는 시스템을 왜곡하는 데 부와 특권이 할 수 있는 불안하고 부적절하고 불공평한 역할을 폭로했습니다.”

전국의 명문대와 관련된 대학 부정 행위 스캔들로 유죄 판결을 받은 수십 명의 부유한 부모와 달리, Khoury는

그의 가짜 자선 단체를 사용하여 코치와 다른 사람들에게 뇌물을 퍼붓는 입학 컨설턴트 Rick Singer와 함께 일했다는 혐의를 받지 않았습니다.

대신 당국은 Khoury가 브라운 대학교에서 대학 시절 친구였던 중개인을 이용하여 Ernst에게 뇌물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Khoury, 중개자 및 Ernst

는 모두 Brown에서 테니스를 쳤고, 세 사람이 로드 아일랜드에 있는 학교 프로비던스에서 동창회에 참석하는 동안 거래가 성사되었다고 검찰은 말했습니다.

변호인은 돈이 새로운 운동 센터의 건설로 인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던 Ernst에게 주어진 선물이라고 주장했습니다. more news

Ernst는 더 이상 개인 여름 캠프를 운영하고 수입을 보충하기 위해 학교 테니스 코트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조지타운 가족은 그를 위해 무엇을 했는가? 그들은 아무 것도 하지 않았습니다.”라고 Black은 마지막 변론에서 배심원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를 버렸다. 그를 도운 유일한 가족은 Khoury 가족이었고 그들은 그것을 범죄로 만들고 싶어합니다.”

Khoury는 Ernst와 배우와 저명한 기업인을 포함한 49명이 가짜 운동 자격 증명과 조작된 입학 시험 점수와 관련된 무분별한 계획으로 체포된 지 1년이 넘도록 기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