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 마네의 왕실 부름 비판에 반박

총리, 마네의 왕실 부름 비판에 반박
훈센 총리는 최근 노롬돔 시하모니 왕에게 호의를 베풀면서 그의 아들 훈 마네를 차기 후계자로 소개한 것에 대해 문제를 제기한 익명의

비평가들을 비난했습니다.

훈센과 마네는 1월 22일 오후 노로돔 모니네스 시아누크 왕과 왕비에게 예의를 표했다.

총리

토토사이트 Hun Sen은 1월 31일 수도의 Russey Keo 지구에서 새로운 고가도로 기공식을 주재하면서 국왕과 여왕 어머니와의 만남이

총리 직무의 정기적인 부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왕과 여왕 어머니가 고위 인사와 일반 시민을 모두 받았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번 방문은 현재 캄보디아 왕립군 부사령관이자 왕립 캄보디아군 사령관인 마네가 왕에게 보고할 공식적인 의무가 없다고 분석가들로부터 비판을 받았다.

“나는 왕을 만나 내가 정계에서 물러나도 내 아들이 지도자로 남을 것이라고 알렸다. 그저 평범한 만남이었지만, 분석가와 전문가들은

이를 어느 정도 의미 있는 주제로 해석했다. more news

“왕과 모친은 총리뿐만 아니라 서민도 영접한다. 왜 그들은 그러한 회의를 분석하려고 애쓰지 않습니까?” 훈센이 수사적으로 물었다.

수상의 응답은 또한 마네가 이미 그의 군사적 역할과 은퇴 후 총리 후보로서 베트남과 미얀마의 지도자들에게 이미 소개되었다는 사실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총리

마네는 12월 24일 프놈펜에서 열린 제43차 중앙위원회 회의에서 집권 캄보디아인민당(CPP)의 총리 후보로 공식 승인됐다.

캄보디아 왕립 아카데미 국제 관계 연구소의 킨 피아 소장은 훈 센이 마네를 왕에게 소개한 것은 잘못이 없다고 말했다.

“총리가 그렇게 하는 것은 잘못이 없습니다. 왕은 종종 사람들이 편할 때 청중에게 예의를 베풉니다. 집권당의 차기 총리 후보를 왕에게

소개하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것으로 판단되어서는 안 되며 마네에게 더 큰 자신감을 주고 미래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알다시피 마네는 훈센 총리의 아들이지만 반대 없이 아버지의 자리만 물려받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는 정당에 의해 공식적으로 선출되는

과정을 거쳐야 하고, 그런 다음 그는 성공적으로 총선에 도전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Phea가 말했습니다.

Hun Sen은 또한 2021년과 2022년에 대량학살 승리의 날 행사가 없는 것에 대해 비판적인 사람들에게 응답했습니다.

이 기념식은 캄보디아에 대한 크메르루즈 정권의 종식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지만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난 2년 동안 취소됐다.

일부 정치 분석가들은 축하 행사의 부재를 CPP가 베트남에서 “후퇴”하거나 거리를 두는 것으로 해석했다.

“나는 모든 박사 후보자와 전문가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