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인플레이션 항의

쿠스코, 페루 (로이터) – 페드로 카스티요 대통령이 주 후반에 쿠스코를 방문하여 가격을 낮추는 방법을 찾기로 한 휴전 협정에도
불구하고 페루인들이 화요일 안데스의 쿠스코에서 급격한 가격 인상에 항의했습니다. 소송 비용.

페루

페루는 가장 최근에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촉발된 세계적인 물가 급등 속에서 20년 만에 가장 높은 인플레이션과 싸우고 있습니다. 

비료와 연료 공급 감소로 인한 필수 식품 가격 상승은 페루와 기타 신흥 경제국의 가난한 주민들에게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정부를 불안하게 합니다.

시위는 3월 말에 시작된 대규모 시위 이후 페루에서 발생한 가장 최근의 불안의 물결로, 처음에는 연료 가격 상승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한때 잉카인에 의해 세워진 안데스 도시 쿠스코(지금은 마추픽추 유적의 관문이자 페루의 관광 수도)에서 노동자 노조가 월요일 파업을
시작하여 교통 서비스를 폐쇄하고 지역 주변의 도로를 차단했습니다. 

시위대는 카스티요가 수도, 전기, 가스 가격을 낮추고 시장 친화적인 헌법을 다시 작성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Cuzco 교원노조 사무총장이자 시위 주최자 중 한 명인 Augusto Idme는 정부가 약속을 지키도록 하기 위한 최근의 휴전 협정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시위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항상 우리를 태워 주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정부는 해결책을 찾기 위해 실무 그룹을 설치하는 데 동의했지만 아직 명확한 양보를 내놓지 않고 있다.

수백 명의 외국인 관광객이 발이 묶였습니다. 페루

페루는 전국적으로 가격을 낮추고 최저 임금을 인상하기 위해 연료 및 필수 식품에 대한 세금을 면제했습니다.

그러나 인플레이션 상승은 카스티요의 이미 약해진 인기에 큰 타격을 입혔고 이달 초 Ipsos 여론 조사에서 기록적으로 낮은 19%의 지지율을 기록했습니다.

카스티요는 집권 1년도 채 되지 않아 이미 두 번의 탄핵 시도에서 살아남았고 전례 없는 고위 관리 교체를 주도했습니다. 그는 4명의 총리와 4개의 별도 내각을 거쳤습니다.

워싱턴 (로이터) – 우크라이나 군이 손상된 항공기가 다시 비행할 수 있도록 수리를 위해 추가 항공기와 부품을 받았다고 미 국방부가 화요일 밝혔다.

카지노 알판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침공이 시작된 지 거의 두 달 만에 공군을 계속 운영할 뿐만 아니라 실제로 항공기를 수리하고 분명히 재
고를 추가함으로써 동맹국과 군사 전문가의 기대를 무시했습니다.

미 국방부의 존 커비 대변인은 항공기를 제공한 국가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새로운 이전을 인정하고 우크라이나
가 2주 전보다 더 운용 가능한 전투기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Kirby는 자세한 설명 없이 뉴스 브리핑에서 “더 많은 항공기를 공중에 띄울 수 있도록 추가 항공기와 항공기 부품을 받았습니다.

커비는 워싱턴이 키예프에 항공기를 제공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