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쇄 효과, 코로나보다 더 많은 사람 사망 우려

폐쇄 효과, 코로나보다 더 많은 사람 사망 우려

폐쇄의 영향은 이제 코로나로 사망하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사망할 수 있다고 공식 통계가 시사합니다.

통계청(ONS)의 초과 사망 수치에 따르면 현재 평소보다 약 1,000명이 더 많은 사람들이 바이러스 이외의 조건으로 매주 사망하고 있습니다.

폐쇄 효과

Telegraph는 사망이 암, 당뇨병 및 심장병과 같은 상태에 대한 치료의 지연 및 연기와 관련이 있다는 우려 속에서 보건부가 수치에 대한

조사를 명령한 것으로 이해합니다.

지난 두 달 동안 코비드가 아닌 초과 사망자 수는 바이러스와 관련된 수보다 훨씬 적습니다. 겨울철 마스크 의무화 등 코로나19 대책이

재차 요구되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그러나 수치는 국가가 바이러스 자체보다는 팬데믹 대응과 관련된 새로운 조용한 건강 위기에 직면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영국심장재단(British Heart Foundation)은 이번 발견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했고, 뇌졸중 협회는 한동안 사망자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고 밝혔다.

폐쇄 효과, 코로나보다 더 많은 사람 사망 우려

토토사이트 민간 GP 서비스인 Doctorcall의 CEO인 Dr. Charles Levinson은 자신의 회사에서 발견되지 않은 암과 심장 문제의 “너무 많은”

사례와 수많은 정신 건강 상태를 “혼란스러운”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주 수백 명의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겁니까?” 그는 말했다. “건강 관리를 받고 받는 데 늦어지는 것이 의심의 여지가 없는 원동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일 코로나19 통계로 국민의 관심이 쏠렸는데 이 무시무시한 수치는 간신히 들여다보네요. 즉각 정부의 전면적이고 시급한 조사가 필요합니다.”

화요일 ONS가 발표한 수치에 따르면 초과 사망자는 현재 5년 평균보다 14.4% 높으며 이는 8월 5일로 끝나는 주에 평소보다 1,350명이 더

많은 것과 같습니다.

469명이 코로나로 사망했지만 나머지 881명은 해명되지 않았고 ONS는 나머지 사망자를 원인별로 분류하지 않는다.

6월 초부터 ONS는 5년 평균보다 거의 10,000명 더 많은 사망자를 기록했습니다(주당 약 1,089명). 이 중 어느 것도 코비드와 관련이 없습니다. 같은 기간 코로나19 사망자 2811명보다 3배 이상 많은 수치다.

고령화 인구 변화를 고려한 분석에서도 상당한 초과분을 확인했습니다.

8월 11일 영국에서 103명의 코비드 사망자가 발생했으며 7일 평균은 현재 하루 약 111명입니다.

The Telegraph의 질문에 따르면, 보건부는 건강 개선 및 불균형 사무국에 수치를 조사하도록 요청했으며 대다수가 예방 가능한 심장 및 뇌졸중

및 당뇨병 관련 상태와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음을 인정했습니다.

NHS가 2020년과 작년 내내 전염병과 싸우면서 많은 약속과 치료가 취소되어 의료 서비스가 여전히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거대한 백로그로 이어졌습니다.

이번 주에 위건에 있는 Royal Albert Edward Infirmary의 내부 메모가 Health Service Journal에 유출되었으며 환자가 치료를 기다리다가

A&E에서 사망하는 일이 “점점 더 일반적”이 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