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캄보디아를 포함한 국가를 위한

포럼, 캄보디아를 포함한 국가를 위한 성병 전략 논의
고위 및 기술 정책 그룹의 참가자들은 지난 주 방콕에서 참여하여 캄보디아, 라오스, 태국, 베트남(CLTV)의 지속 가능하고 포괄적인 개발을 위한 과학, 기술 및 혁신(STI) 협력의 공통 우선순위를 정의했습니다.

포럼, 캄보디아를

STI는 거의 모든 경제 활동의 효율성, 효과 및 영향의 개선을 촉진할 잠재력이 있다고 UNESCAP에서 밝혔습니다.

세미나에서 유엔 사무차장과 ESCAP 사무총장인 Armida Salsiah Alisjahban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캄보디아, 라오스, 태국, 베트남이 과학, 기술 및 혁신을 통해 우리 시대의 웅대한 도전을 해결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H.E.와의 활발한 교류 #캄보디아에서 과학, 기술 및 #혁신을 지원하는 Chem Kieth Rethy.

Alisjahbana는 트윗을 통해 “이 지역에서 #STI를 활용하려면 양질의 교육에 시급히

투자하고 젊은 세대의 역량을 구축해야 할 것”이라는 그의 의견을 반영합니다.

그녀는 또한 코로나 이후 회복, 에너지 및 식량 위기, 기후 비상 사태와 관련된 도전 과제를 지적했습니다.

한편, 지역 전역의 비즈니스 리더들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대한 지원을 선언했습니다.

금요일 방콕에서 열린 아시아 태평양 비즈니스 포럼 2022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그린 딜.

포럼, 캄보디아를

포럼은 유엔 아시아태평양경제사회위원회(ESCAP)와 ESCAP 지속가능경영네트워크(ESBN)가 공동 주최했다.

ESCAP 성명서에 따르면, 기업을 위한 그린 딜(Green Deal for Business)은 기업이 더 친환경적으로

해외축구중계 이동하고, 자체 운영과 공급망의 운영을 모두 탈탄소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권장합니다.

폐기물을 최소화하고 스마트하고 물 효율적이며 기후에 탄력적인 도시를 건설하기 위해 보다 순환적인 경제로 변화합니다.

달성을 위한 추진력을 회복하기 위한 노력을 배가할 시급함을 강조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SDGs)인 Alisjahbana는 정부와 민간 부문의 협력을 촉구했습니다.

“위기는 이 지역이 의료 인프라에 투자하고,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 무역, 운송 및 에너지 연결성을 개선해야 함을 보여주었습니다.”

Alisjahbana는 인플레이션 압력과 농산물 및 에너지 가격의 급등이 전염병 후 회복 노력에 도전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높은 식량과 에너지 가격이 많은 사람들을 빈곤으로 몰아넣을 수 있는 개발 도상국에서.

ESBN 회장이자 홍콩-아세안 경제 협력 재단 회장인 George Lam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more news

“Covid-19 대유행으로부터 우리는 함께 더 잘 회복해야 하며, 이는 녹색 경제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더 똑똑하고 친환경적인 솔루션에 투자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나는 기업들이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2030 의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취함으로써 새로운 아시아 태평양 기업용 그린 딜을 진심으로 채택하고 이행할 것을 촉구합니다.”

올해 포럼의 대표자들은 또한 새로운 녹색 경제를 추구하기 위해 비즈니스 혁신, 신기술 및 새로운 산업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