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드의 달 | 조엘 킴 부스터의 사이코섹슈얼은

프라이드의 달 | 조엘 킴 부스터의 사이코섹슈얼은 날카롭고 재치 있고 끔찍하게 냉소적이다.

Psychosexual의 가장 놀라운 측면은 Joel Kim Booster가 어떻게 일관되게 조합했는지에 대한 관심을 끌고 있다는 것입니다.

프라이드의

토토사이트 재미있고 강렬한 스탠드업 코미디를 찾고 있다면 Netflix에서 Psychosexual을 확인하십시오. 미국 백인 부모에게 입양되어 침례교인으로 자란 한국계 동성애자 조엘 김 부스터(34)의 단독 연기다. 여기에는 쇼 기간인 최소 1시간 7분 동안 지속되는 생생한 경험이 있습니다. Booster는 그가 섹스 농담을 좋아하기 때문에 훨씬 더 오래 버틸 수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Netflix가 “조잡한 유머”로 지정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면 놓치지 마세요.

프라이드의

분명히 Booster는 자신을 커뮤니티의 끔찍한 대표자로 보는 게이 남성들로부터 많은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그들을 성기 사진으로 여러받은 편지함을 넘치게하고 기분 전환용 약물 사용에 크게 빠져있는 과잉 성적인 존재로 제시하기 때문입니다.

Booster는 그러한 비판에 대해 인내심이 거의 없지만 자신의 세트에서 사용할 만화 자료를 위해 그것을 채굴합니다. 그는 외향적이고

거만하지만 그가 기대하는 착하고 존경할만한 종류를 싫어합니다.

그의 코미디는 그 자체가 목적이 아니라 관객으로 하여금 생각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이 의도는 결코 위장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Booster는 일반적으로 크라우드 워크라고 하는 일에 참여할 때 최고의 상태를 유지합니다. 그는 특정 개인에 초점을 맞추고

대화에 참여시킵니다. 그가 끌어내는 반응은 그가 작업하고 있는 대본의 빡빡하지만 유연한 구조에 영리하게 짜여져 있습니다.

그는 날카롭고 재치 있으며 매우 냉소적입니다. 스스로 웃는 것을 어려워하는 사람들은 그의 유머 감각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의 발굴 중 하나는 미국의 “쌀 여왕”을 목표로합니다. 이들은 아시아 페티쉬를 가진 백인 게이 남성이므로 아시아 게이 남성과만 데이트합니다. Booster에 따르면, 이 사람들은 데이트 풀을 다양화하고 싶기 때문에 스스로를 진보적이라고 생각하지만 폐쇄적인 인종차별주의자입니다.

그들은 아시아 남자 친구를 과시하고 포함할 브라우니 포인트를 원합니다. 유머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Booster는 게이 커뮤니티의 복잡한

인종 정치를 불러냅니다. 그는 아시아인도 아끼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이 다른 아시아인에 대해 인종차별적이기 때문이다.

Booster에 대해 사랑스러운 점은 그가 자기 집착적이지만 동시에 자기 비하적이라는 것입니다. 그는 백인 부모 때문에 자신이 함께 살아가는 내면화된 백인 우월주의와 한국 전통이나 조부모가 소중히 여기고 지켜야 할 조부모가 없다는 사실을 인식합니다. 그는 사기꾼 같은 느낌이 들어서 왜 자신의 동양인 정체성이 그에게 중요한지 묻습니다.More news

이 쇼의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Booster가 어떻게 일관되게 조립했는지에 대한 관심을 끈다는 것입니다. 직장에는 명확한 사고 과정이 있습니다. 그는 세 부분으로 구성된 구조를 사용합니다. 첫 번째 부분은 그의 아이덴티티의 겹침을 풀고, 그의 작품에서 자신이 대표된다고 느끼기 때문에 나타나는 관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두 번째 부분은 예를 들어 고양이 농담과 같이 누구나 수행할 수 있는 자료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