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9년 2월 파리에서 시위대가

1989년 2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1989년 2월

2월에는 아대륙에서 반 루시디 폭동으로 사람들이 사망하고 테헤란의 영국 대사관이 돌에 맞아 작가의 머리에 300만 달러의 현상금이 걸렸습니다.

한편 영국에서는 일부 이슬람 지도자들이 절제를 촉구했고 다른 일부는 아야톨라를 지지했습니다. 미국, 프랑스 및 기타 서방 국가들은 죽음의 위협을 규탄했습니다.

지금까지 경찰 경호 아래 아내와 함께 숨어 있는 Rushdie는 자신이 무슬림에게 가한 고통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명했지만 Ayatollah는 작가의 죽음을 다시 촉구했습니다.

퍼블리셔인 바이킹 펭귄의 런던 지사를 선정했고, 뉴욕 지사에서 살해 협박을 받았다.

그러나 이 책은 대서양 건너편에서 베스트셀러가 되었습니다. 극단적인 무슬림 반응에 대한 시위는 EEC 국가들의 지지를 받았으며, 모두 일시적으로 테헤란에서 대사를 소환했습니다.

그러나 책의 내용으로 위협을 받은 사람은 작가만이 아니었다.

사탄의 구절의 일본어 번역자는 1991년 7월 도쿄 북동부의 대학에서 살해된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1989년

파워볼사이트

경찰은 비교문화학과 조교수로 재직한 번역가

이가라시 히토시(Igarashi Hitoshi)가 쓰쿠바대학(Tsukuba University) 사무실 밖 복도에 수차례
칼에 찔려 방치됐다고 밝혔다.

같은 달 초, 이탈리아 번역가인 에토레 카프리올로(Ettore Capriolo)는 공격에서 살아남았지만
밀라노에 있는 자신의 아파트에서 칼에 찔렸습니다.

루시디에 대한 사형 선고는 1998년 이란 정부의 공식 지원을 중단했다.

Rushdie의 후기 저서로는 어린이 소설 Haroun and Sea of ​​Stories(1990), 수필집 Imaginary Homelands(1991), 소설 East, West(1994), The Moor’s Last Sigh(1995), 그녀의 발 아래 땅(1999)과 분노(2001). 그는 2003년 런던에서 초연된 Midnight’s Children의 무대 적응에 참여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그는 Shalimar Clown, The Enchantress of Florence, 2년 8개월 및 28박, The
Golden House 및 Quixote를 출판했습니다.

Rushdie는 네 번 결혼했으며 두 자녀가 있습니다. 그는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있으며
문학에 기여한 공로로 2007년 기사 작위를 받았습니다.

2012년에는 사탄의 구절 논란을 계기로 회고록을 출간했다.

Salman Rushdie는 인도가 영국으로부터 독립하기 두 달 전에 봄베이에서 태어났습니다.

14세에 그는 영국과 럭비 학교로 보내졌고 나중에 케임브리지의 명문 Kings College에서
역사학 우등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영국 시민이 되었고 그의 이슬람 신앙이 소멸되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그는 캠브리지 풋라이트(Cambridge Footlights)에서 잠시 배우로 일한 후 소설을 쓰는 동안 광고 카피라이터로 일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책인 Grimus는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지만 일부 비평가들은 그를 상당한 잠재력을 지닌 작가로 보았습니다.

Rushdie는 1981년 부커상을 수상한 그의 두 번째 책인 Midnight’s Children을 집필하는 데
5년이 걸렸습니다. 그것은 널리 찬사를 받았고 50만 부가 팔렸습니다.

스포츠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