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ew Miller는 시장을 “장애인 소비자

Andrew Miller는 와일드 웨스트”라고 설명했습니다.

Andrew Miller는

파워볼사이트

평등법은 극장, 영화관, 음악 공연장, 코미디 클럽 및 축제를 포함하여 대중에게 상품, 시설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사업에 적용됩니다.

평등 및 인권 위원회(EHRC)는 엔터테인먼트 장소가 고객에 대한 책임에 대한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합리적인 조정은 일부 장애인에게 중요할 수 있지만 물리적 기능의 변경이나 청력 고리와 같은 보조 보조 장치의 추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합니다.

“대체 형식으로 정보(예: 프로그램 및 홍보 자료)를 제공하고 보조자를 동반해야 하는 장애인에게 추가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Front Row의 연구에 따르면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Nottingham Playhouse의 CEO이자 UK Theatre의 공동 회장인 Stephanie Sirr는 “빅 12” 보조금을 받는 극장이 모두 다른 많은 UK Theatre 회원과 마찬가지로 무료 동반 티켓을 제공한다고 확인했습니다.

Hackney Empire와 Belgrade Coventry는 장애인 할인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한 무료 간병인 티켓을 제공합니다.

Glasgow의 Tron은 더 이상 양보를 하지 않고 대신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가격 옵션을 제공합니다. 어느 누구도 양보 자격을 증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동반자 티켓은 무료입니다.

Andrew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Southampton의 Mayflower Theatre는

동반자 티켓에 대해 반값을 청구한다고 확인했습니다.

연구 과정에서 많은 극장이 웹사이트가 혼란스럽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Bristol Old Vic은 이제 사이트를 업데이트하여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청각, 시각 장애가 있거나 신경 장애가 있는 사람들도 무료 동반자 티켓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Colchester의 Mercury, Birmingham Rep 및 Leeds Playhouse는 모두 사람들이 티켓을 예약하기
위해 무료 액세스 계획에 가입하면 동반자 좌석에 대해 잘못 청구하는 것으로 보이는 링크를
무시한다고 말했습니다. Mercury는 예술에 대한 장벽이 항상 가격과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며
모든 사람이 무료 좌석을 원하는 것은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

Birmingham Rep은 액세스 목록에 있다는 것은 고객이 행의 끝, 화장실 근처 또는 자막 캡션을
읽기에 가장 좋은 위치와 같은 올바른 좌석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Leeds Playhouse는 현재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있지만 장애인은 온라인, 직접 또는 전화로
티켓을 예약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공연장은 동반석이 정말로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보호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학대는 용납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일부는 수혜자가 장애 혜택 PIP, DLA 또는 출석 수당 또는 CVI(시각 장애 증명서)를 받아야 하는 Newcastle on Tyne의 Theatre Royal과 같이 자격 증명을 요구합니다.

웨일즈의 Hynt 카드와 마찬가지로 Nimbus Disability(이전의 CredAbility)는 Ticketmaster, Merlin
테마파크, O2 Academies, SSE 경기장, Delfont Mackintosh 및 Ambassador Group
Theatre(ATG)를 포함한 회사에서 이미 승인한 액세스 카드를 운영합니다. ).

스포츠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