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nken은 키예프에서 큰 새로운 원조를 얻기

Blinken은 키예프에서 큰 새로운 원조를 얻기 위해 이웃 국가인 우크라이나

Blinken은

토토 광고 대행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미국의 확고한 지원을 강조하면서 안토니 블링켄 국무장관이 목요일 예고

없이 키예프를 방문했으며 바이든 행정부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위협을 받는 다른 유럽 국가에 28억 달러 이상의 군사 지원을 확대했습니다.

새로운 지원은 미국이 러시아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반격에 대한 모멘텀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했고 전쟁이 계속되면서 대중의 지지가 약해질 것이라는 두려움

속에서 나왔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 블링켄,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은 모두 우크라이나를 지지하겠다는 미국의 결의를 보여주기 위한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키예프에서 Blinken은 행정부가 우크라이나와 “미래 러시아 침략의 위험이 있는” 인접 국가 18개에 장기 군사 자금으로 22억 달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오스틴과 합참의장인 마크 밀리 장군이 전날 발표한 우크라이나 전용 중화기, 탄약, 장갑차 패키지에 6억 7,500만 달러에 달하는 금액이다.

블링켄 총리는 볼로도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그의 최고 책임자를 만난 후 폴란드행 열차에 탑승하기 전 키예프에서

기자들에게 “우크라이나가 남쪽과 동쪽에서 반격을 시작하고 있어 이 시기에 방문하는 것이 특히 의미가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보좌관.

“아직 초기지만 현장에서 실질적인 효과를 보고 있으며 다른 많은 국가의 지원과 지원이 우크라이나인들이 영토를

Blinken은 키예프에서 큰

해방하기 위해 하고 있는 일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습니다. 이 침략으로 러시아가 점령했습니다.”라고 Blinken이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만났을 때 Zelenskyy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Zelenskyy는 “당신이 매일 제공하는 이 엄청난 지원에 대해 신호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새로운 자금과 군사 무기는 Milley 장군이 우크라이나군이 시작한 “매우 고의적인” 반격에 대한 지속적인 훈련과 지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백악관 자료에 따르면 바이든과 주요 미국 동맹국 지도자들은 가상으로 만나 “러시아의 침략으로부터 스스로를 방어하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국가의 강력한 지원을 강조했습니다.

카린 장 피에르(Karine Jean-Pierre) 대변인은 “러시아의 에너지 무기화”와 이에 대한 대처 방안(올 겨울 유럽의 주요 관심사)에 대해서도 논의했다고

말했다. 통화에 참여한 사람들은 독일, 이탈리아, 영국, 폴란드, 루마니아, 나토, 캐나다, 일본의 지도자들과 프랑스와 유럽연합의 대표들이었습니다.

Austin과 Milley는 독일 Ramstein에서 열린 회의에서 우크라이나 단독으로 중화기, 탄약 및 장갑차 패키지를 발표했습니다.more news

Milley는 “우리는 이러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우크라이나로부터 실질적이고 측정 가능한 이익을 보고 있습니다.

그는 러시아가 상당한 장비와 병력 손실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전쟁은 끝나지 않았다. 러시아는 큰 나라입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와 관련하여 매우 심각한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생존을 위한 투쟁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우크라이나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