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걱정 속에서 Biden에 대한 주먹 충돌 – 예외

COVID 걱정 속에서 Biden에 대한 주먹 충돌 – 예외

COVID

후방주의 TEL AVIV, Israel (AP) — 백악관은 Joe Biden 대통령이 COVID-19 사례 증가에 대한 우려로 중동 순방 중 신체

접촉을 제한하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대통령은 신속하게 구식으로 돌아갔다. 수요일에 이스라엘에 상륙한 후의 길.

그는 비행기에서 내린 후 주먹을 몇 번이나 건넸지만 야이르 라피드 이스라엘 총리를 팔로 둘러싸고 베냐민 네타냐후 전 총리와 악수를 나눴다.

바이든이 곧 있을 사우디아라비아 지도자들과의 만남과 그가 비평가의 살해를 승인했을 것이라고 미 정보당국자들이 말한 모하메드

빈 살만 왕세자와 악수할 것인지에 대한 강렬한 추측이 있는 가운데 접촉 문제가 제기되고 있다. 표면상 COVID-19

규칙은 바이든에게 잠재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는 왕세자 이미지를 피하기 위해 은폐할 수 있습니다.

바이든이 사우디 아라비아에서의 걸프협력회의(Gulf Cooperation Council) 정상 회담을 포함해 그의 여행에서

다른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아랍 지도자들을 어떻게 맞이할지는 두고 볼 일이다.

COVID 걱정 속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은 지난 수요일 예루살렘에서 홀로코스트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이스라엘 기념관인 야드

바셈(Yad Vashem)에서 생존자 레나 퀸트(86)와 지젤 사이코위츠(95)의 손을 잡고 뺨에 키스했다.

“대통령이 날 안아주는 거 봤어?” 퀸트가 물었다. “그는 나에게 키스를 허락해달라고 요청했고 그는 계속 내 손을 잡고 있었고 우리는 그를 만지지 말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백신 접종과 이전 감염으로부터 면역을 보다 쉽게 ​​피할 수 있는 새로운 오미크론 변종은 대유행의 위협에 대한 우려를 되살렸습니다.

카린 장 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대통령과 함께 에어포스원을 타고 여행하는 기자들에게 “가능한 한 접촉을 최소화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러한 예방 조치는 바이든이 중동으로 떠나기 전인 화요일 백악관 피크닉에서 하원 의원들과 어울리고 악수를 했을 때 적용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COVID-19는 접촉에 의해 전염되는 것이 아니라 공기를 통해 전염되는 바이러스이기 때문에 과학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살만 사우디 국왕과 오는 11일 사우디 왕세자를 만납니다. 백악관이 바이든 대통령의 불안정한 출발

이후 미국-사우디 관계를 재설정하려고 함에 따라 매우 기대되는 회담이 면밀히 조사되고 있습니다.more news

바이든 전 부통령은 사우디아라비아를 인권 기록에 있어 “파괴적인” 국가로 만들겠다고 공언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작년에 MBS의 이니셜로 자주 언급되는

왕세자가 2018년 미국 언론인 자말 카슈끄지 살해를 승인했을 가능성이 높다는 미 정보 보고서를 공개적으로 발표해 사우디를 화나게 했다. 왕국의 리더십.

MBS와의 만남을 위한 민주당 대통령의 계획은 바이든이 인권을 외교 정책의 중심 기둥으로 삼겠다는 공약을 배반했다고 비난하는 인권 운동가들로부터 비판을 받아왔다.

이스라엘 언론은 이번 주 백악관이 미국과 이스라엘의 코로나19 감염 급증으로 바이든 전 부통령이 방문 기간 동안 악수를 자제할 것이라고 라피드 사무실에 말했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