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msday 주최자는 추종자로부터 수백만

Doomsday 주최자는 추종자로부터 수백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수천 명의 종말론자들로부터 수백만 달러가 모금되었으며,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세상의 종말이 가까웠다고 믿고 재산을 팔았고, Kulen Mountain 근처의 LDP(League for Democracy Party) 정치인의 농장에 모였습니다.

Doomsday 주최자는

어제 크메르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자민당 워킹 그룹 멤버인 Kem Chaydy(44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당은 최후의 날 집회에서 당이 최고로 추산되는 사람들로부터 수백만 달러를 모금했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모금된 자금이 “누군가를 속이거나 그들을 이용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모두를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금은 자민당 지도자들의 주머니에 들어가지 않고, 농장의 모든 사람들이 재앙적인 홍수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세상이 홍수로 멸망할 것이기 때문에 돈이 무가치하다고 우리의 브라흐마 켐 베아스나(Brahma Khem Veasna)가 믿습니다.

Chaydy에 따르면 농장에 모인 모든 사람들은 “우리는 하나”로 모였습니다.

Chaydy는 이 대의에 기부한 모든 사람들이 농장의 모든 사람들을 먹이고 보호하는 데 기금이 사용될 것임을 알고 자발적으로 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수백만 달러가 기부되었습니다.

Doomsday 주최자는

안전사이트 순위 그들 중 일부는 차와 집과 땅을 팔고 저축을 꺼내 모두를 위해 기부했습니다. 일부는 $10,000, $20,000, 심지어 $100,000를 기부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진 것이 얼마든지 바쳤습니다.

그는 “우리는 세상이 끝날 때 돈이 무가치하다고 믿는다.

그래서 사람들은 홍수에 대비하기 위해 농장에 모이기 위해 자신의 삶에서 얻은 모든 것을 바치고 세상의 모든 소유를 포기했다”고 말했다.

“세상이 물에 잠기면 차는 아무 소용이 없으니 차를 파는 것이 옳은 결정입니다.

돈이나 재산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금된 자금을 식량과 식량을 비축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300만~400만 달러를 이곳 주민들이 2개월 이상 먹을 음식과 생필품을 사는 데 썼다”고 말했다.

영적인 길을 택하고 자신을 범천이라고 선언한 자민당 창시자인 베아스나는 대홍수가 농장을 제외한 땅을 뒤덮을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한국, 일본, 태국에서 온 노동자들을 포함해 베아스나의 예언을 믿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직장을 그만두고 “종말”을 기다리기 위해 농장으로 피신했다.

어제 인권단체 ADHOC 조사관 씨엠립 수나리,

그는 자민당 활동가들이 농장에 들어오는 사람들로부터 100~200달러를 모으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수천 달러를 기부한 사람들에 대해 너무 확신하지 못한다”고 그는 말했다. more news

나리에 따르면 자민당은 “돈이 무가치하다” 또는 “홍수가 발생하면 돈이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은 경제적 범죄라고 주장한다.

“정부가 이 상황을 조사해 주기를 간청합니다.

보이는 것처럼 단순한 기여입니다.

홍수는 일어나지 않았고 사람들은 농장을 떠나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집을 팔면 돌아갈 집이 있습니까?” 그는 물었다.

그는 정부가 약 1,000명으로 추산되는 농장에 남아 있는 사람들을 도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씨엠립 지방경찰청장 Teng Channat 준장은 이 문제에 대한 조사를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