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lerone 초콜릿, ‘스위스’ 태그 상실

Toblerone 초콜릿, ‘스위스’ 태그 상실

미국 식품 대기업 Mondelez International은 Toblerone이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2023년 말까지 슬로바키아에 새로운 생산 라인을 개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위스 취리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산 모양의 초콜릿이 2023년부터 본국에서 더 이상 독점적으로 생산되지 않기 때문에 Toblerone은 포장에서 “스위스산”을 삭제해야 합니다.

Toblerone 초콜릿

1908년 Tobler 가족 공장에서 설립된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삼각형 초콜릿은 알프스 국가의 수도인 베른에서만 독점적으로 생산됩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브랜드 소유주인 미국 식품 대기업 Mondelez International은 Toblerone이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2023년 말까지 슬로바키아에 새로운 생산 라인을 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스위스의 일부 사람들에게 삼키기 힘든 것으로 판명되었으며, 소중한 국가 아이콘이 해외로 나가는 것을 보고 불행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특히 유명한 피라미드 모양의 마테호른 산이 포장에 있고 도시의 상징인 베른의 곰이 특징인 산은 더욱 그렇습니다.

Toblerone 초콜릿

Mondelez International은 AFP에 이메일 성명을 통해 “토블론의 고향”인 베른 공장에 계속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베른은 우리 역사의 중요한 부분이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More news

Mondelez는 또한 Milka 및 Suchard 초콜릿을 생산하는 슬로바키아의 생산 라인을 시작하여 Bern 공장에서 “상당한 생산 능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며, 이는 결국 “수백만 개의 추가 바를 제조”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70억 바

그러나 브라티슬라바의 새로운 공장은 라벨을 변경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법적 이유로 우리가 생산에 가져오는 변경 사항으로 인해 스위스 법을 준수하도록 포장을 조정해야 하며, 특히 포장 전면에서 ‘스위스’라는 단어를 제거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위스 신문 Le Temps는 Sugus 과자, Milka 초콜릿 및 Ovaltine을 포함하여 더 이상 스위스에서 독점적으로 생산되지 않는 상징적인 제품 목록에 Toblerone을 추가했습니다.

Toblerone은 연간 70억 개의 초콜릿 바를 생산하며 97%는 120개국에 수출됩니다.

Mondelez에 따르면 2초에 1개의 바가 판매되는 전 세계 공항 면세점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로잔 대학의 마케팅 교수인 토비아스 샬거(Tobias Schalger)는 “수출의 경우 적어도 현재 고객에게는 이것이 역할을 한다고 가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어떤 사람은 맛 때문에 어떤 사람은 Toblerone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형태 때문에 어떤 사람은

포장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스위스를 좋아합니다. 이것은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이 영향은 상당히 작고 오래 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름은 Tobler와 “torrone”(꿀-아몬드 누가의 이탈리아어 이름)의 합성어입니다.

회사는 “법적 이유로 우리가 생산에 가져오는 변경 사항으로 인해 스위스 법을 준수하도록 포장을 조정해야 하며, 특히 포장 전면에서

‘스위스’라는 단어를 제거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위스 신문 Le Temps는 Sugus 과자, Milka 초콜릿 및 Ovaltine을 포함하여 더 이상 스위스에서 독점적으로 생산되지 않는 상징적인

제품 목록에 Toblerone을 추가했습니다.

Toblerone은 연간 70억 개의 초콜릿 바를 생산하며 97%는 120개국에 수출됩니다.

Mondelez에 따르면 2초에 1개의 바가 판매되는 전 세계 공항 면세점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