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alde 장교는 촬영 중 처벌 잠금 화면으로

Uvalde 장교는 촬영 중 처벌 잠금 화면으로 전화 확인 – 비디오
트위터 사용자는 Uvalde 학교 총격 사건에 대한 경찰의 대응을 보여주는 감시 영상에서 한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Austin American-Statesman과 KVUE가 화요일에 공개한 이 비디오는 5월 24일 텍사스주 Uvalde에 있는 Robb 초등학교 복도에서 총격범이 학살을 자행하는 동안 경찰관이 방탄복 밀링 작업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충격적인 77분 녹화입니다. 교실 내부.

Uvalde 장교는

학교 내부 복도 카메라의 영상은 중무장한 경찰관(일부는 소총과 탄도 방패를 들고 있음)이

내부로 들어가 총잡이와 대면하기까지 한 시간 이상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암울하게 자세히 보여줍니다.

Uvalde 장교는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가 집단 총격으로 사망했습니다.

그리고 경찰관 한 명이 학교에 처음 들어온 지 1분도 되지 않아 왼손으로 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내 오른손에 총을 든 채 화면을 바라보는 모습을 먹튀검증 보여줬다.

매서운 눈을 가진 시청자들은 휴대전화의 잠금 화면에 최근 몇 년 동안 경찰관, 군인,

극단주의자들이 채택한 Marvel 안티히어로 The Punisher의 해골 로고 버전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일부는 아이러니를 지적하기 위해 트위터에 갔다.

알버트 자라과 코라도(Albert Jaragua Corado)는 자신의 트윗에서

“우발데의 그 경찰이 잠금 화면을 처벌하는 로고를 가지고 있고 그가 적극적인 저격수를 맡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은 경찰이 자신을 어떻게 보는지와 그들이 실제로 누구인지를 진정으로 완벽하게 요약한 것”이라고 썼다. 120,000개 이상의 좋아요.

Matt Karolian은 “#Uvalde의 경찰이 성조기 처벌 배경이 있는 전화기를 들고 확인하는 것은 현대 미국 경찰의 완벽한 요약”이라고 말했습니다.

코미디언이자 배우인 Patton Oswalt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는 아이들이 살해당하는 소리를 듣고 숨어있는 동안 처벌 로고가 있는 깔끔한 전화기를 확인합니다(멋져!).

Terrance Carrol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것은 정말 제 피를 끓게 만듭니다.

이 경찰관은 아이들과 교사들이 문자 그대로 몇 문짝 아래에서 죽어가고 있는 동안 자신의 전화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더 악화될 수 없다면 그의 스크린세이버는 얇은 퍼니셔 해골입니다. 블루 라인.”

Ethan Klei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징벌자가 진짜라면 그는 아이들을 죽게 내버려 둔 이 모든 MFers를 사냥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이 스스로를 정의의 나쁜 상징으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more news

이 남자가 한 일은 아이들의 울음 소리에 총성이 울리는 동안 아무렇지도 않게 휴대폰을 확인하는 것뿐이었습니다. 아주 개구쟁이.”

The Punisher를 공동 제작한 Gerry Conway는 이전에 2020년 Black Lives Matter 시위에서 캐릭터의 해골 로고를 채택한 경찰관을 비난했습니다.

프랭크 캐슬이라고도 알려진 퍼니셔는 전직 해병으로 가족이 살해된 후 자경단원이 되어 부패하고 범죄자에게 치명적인 정의를 내리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