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 No. 1 Alabama, 늦은 FG 20-19로

Young, No. 1 Alabama, 늦은 FG 20-19로 텍사스 탈출

Young No

먹튀사이트 오스틴, 텍사스(AP) — 먼저 뒤틀린 뒤로 떨어지는 터치다운 스로가 나왔습니다. 그런 다음 오리와 닷지가 20야드 스캠퍼로 변한 자루에서 미끄러져 나왔습니다.

Bryce Young의 두 번의 4쿼터 플레이는 다시 한 번 1위 앨라배마를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Crimson Tide는 Young의 스크램블이 10초를 남기고 Will Reichard의 33야드 필드 골을 설정한 후 토요일 20-19 승리로 텍사스를 탈출했습니다.

텍사스의 스티브 사키시안(Steve Sarkisian) 감독은 앨라배마 주에서 어시스턴트 시절 영입을 도왔던 선수에 대해 “후디니가 연기한다”고 말했다.

텍사스는 지난 시즌의 하이스만 트로피 우승자를 하루 종일 압박했지만, 늦게 그를 지배하지 못했습니다.

Young은 Alabama 25에서 시작하여 두 번의 플레이로 미드필드를 가로질러 이동한 마지막 드라이브에 대해

“필요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 도전을 받아들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있고 싶은 곳입니다.”

Young의 클러치 플레이는 Crimson Tide(2-0)의 특이한 날에 Alabama를 구출했습니다. Crimson Tide는 승부차기에서 고군분투하고 패스를 떨어뜨리고 한

번에 6연속 펀트를 해야 했습니다. 텍사스(1-1)는 1분 39초를 남겨두고 버트 오번(Bert Auburn)이 선제골을 터트려 앨라배마를 4인치(4인치)로 밀어넣었다.

앨라배마의 닉 사반(Nick Saban) 감독은 영에 대해 “그의 최선이 필요할 때 그는 정말 훌륭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에게 필요한 것이었습니다.”

영은 또한 지난 시즌을 5-7로 마친 후 텍사스와 사르키시안의 프로그램 결정적인 승리가 될 수 있었던 것을 망쳤습니다. Longhorns의 쿼터백 Quinn Ewers는

1쿼터가 끝날 때 어깨 부상으로 기절했습니다. Sarkisian은 Ewers가 쇄골 염좌가 있었고 그것이 얼마나 나쁜지 결정하기 위해 더 많은 검사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Young, No. 1 Alabama,

백업 Hudson 카드의 꾸준한 핸드와 영감을 받은 수비 덕분에 텍사스는 4회 초반에 16-10 리드를 구축한 후 Auburn의 오늘의 4번째 필드 골에서 다시 리드를 위해 운전했습니다.

Young은 Alabama에게 17-16 리드를 준 Jahmyr Gibbs에게 스크램블링 TD 스로와 함께 213야드

동안 39개 중 27개를 패스했습니다. Jase McLellan은 1쿼터에 앨라배마에서 81야드의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앨라배마는 사반의 첫 시즌에 루이지애나-먼로를 상대로 2007년 이후 첫 비컨퍼런스 정규 시즌 패배를 피했습니다.

“아무도 이 경기에서 우리에게 기회를 주지 않았습니다. … 당신 중 누구도, 전국 언론에 아무도

없습니다.”라고 Sarkisian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승리할 수 있다고 믿는 팀처럼 플레이했습니다.”

테이크 아웃

앨라배마: The Tide는 정말 형편없었습니다. 11번의 전반전 페널티킥과 드롭 패스는 사반 팀에서는 보기 힘든 수준의 엉성한 플레이를 보여주었다. 지난

시즌 브롱코 나구르스키 상을 수상한 윌 앤더슨은 2명의 신입생을 선발한 경험 없는 텍사스 공격 라인을 상대로 플레이를 펼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모든 것은 훈련에 관한 것이며, 올바른 선택과 결정을 내리는 것입니다. 그것이 포스트 스냅이든 상관 없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Saban이 말했습니다.

텍사스: 텍사스는 수비에서 다시 태어난 것처럼 보입니다. Sarkisian은 지난 봄에 수비 전문가이자 전 TCU 헤드 코치인 Gary Patterson을 특별 조수로 고용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텍사스는 이제 Ewers가 장기간 결장할 경우 쿼터백에게 새로운 질문을 던집니다. 그는 일찍 타이드를 상대로 전기적인 모습을

보였고 1쿼터에 이미 134야드를 패스한 후 부상을 입었습니다. 지난 시즌 두 경기 후 선발로 나선 카드는 158야드를 기록하며 22개 중 14개를 패스했다.

궤도에

Saban은 감독이 된 전 어시스턴트와의 경기에서 첫 25번의 경기에서 승리했으며, 지난 시즌 텍사스 A&M에서 Jimbo Fisher를 상대로 2번, 그리고 지난 시즌 전국

챔피언십 경기에서 조지아의 Kirby Smart를 상대로 패했습니다. Sarkisian은 Alabama가 2020년 전국 타이틀을 획득했을 때 Saban의 공격 코디네이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