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lenskiy, Vinnytsia 공격으로 20명

Zelenskiy, Vinnytsia 공격으로 20명 이상 사망에 러시아 ‘테러리즘’ 규탄

Zelenskiy

우크라이나 시내에서 미사일이 민간 건물에 충돌해 사망자 중 어린이 3명과 수십명 부상

러시아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중부 빈니차시의 민간 건물과 문화 센터를 공격해 어린이 3명을 포함해 최소 23명이 숨지고 수십 명이 부상했다.

전쟁의 최전선에서 멀리 떨어진 빈니차에 대한 공격은 거리가 인파로 가득 찬 오전 중반에 발생했습니다.

그것은 비즈니스 센터를 강타한 것으로 보이며, 차에 불을 붙이고 도시 전체에 짙은 검은 연기를 퍼뜨렸습니다.

흑해에서 러시아 잠수함이 칼리브르 순항 미사일을 도시에 발사했다고 우크라이나 대통령실 부국장 키릴로 티모셴코가 텔레그램 메시징 앱에 썼다.

러시아군은 공습을 즉시 확인하지 않았지만 러시아 국영 텔레비전 네트워크 RT의 책임자인 Margarita Simonyan은

메시지 앱 채널에서 군 관리들이 그녀에게 Vinnytsia에 있는 건물이 우크라이나 “나치”를 수용하고 있기 때문에 표적이 되었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빈니차(Vinnytsia)는 인구 370,000명의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입니다.

러시아가 공세를 집중하고 있는 동부 우크라이나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이 전쟁 발발 이후 그곳으로 피난을 갔다.

강남오피 경찰청장 Ihor Klymenko는 지금까지 사망자 중 6명만 확인되었으며 39명은 여전히 ​​실종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병원으로 이송된 66명 중 5명은 위독한 상태이고 34명은 중상을 입었다고 우크라이나 국가 긴급구조대가 목요일 오후 10시 직후 발표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 미사일이 불을 질러 인근 주차장에 있던 차량 50대를 집어삼켰다.

Zelenskiy

현장의 끔찍한 이미지 중에는 잘려진 발 옆에있는 버기카에서 죽은 아이 중 하나가있었습니다. 아이의 엄마는 살아남았지만 다리를 잃었다.

“오늘 Vinnytsia에서 죽은 사람 중 한 소녀가 있습니다. 그녀는 네 살이었고 이름은 Liza였습니다. 그 아이는 네 살이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위독한 상태입니다.” Zelenskiy가 목요일 저녁 연설에서 말했습니다.

이번 공격 소식은 유럽연합(EU) 외무장관과 법무장관이 헤이그에서 러시아 전쟁범죄 혐의에 대한 회의를 갖고 있는 가운데 나왔다.

국제형사재판소 수석검사는 목요일 우크라이나에서 전쟁범죄의 가해자들을 처벌하기 위한 노력을 조정하기 위한 “중요한 전략”이 필요하다고 촉구했다.

ICC 검사 카림 칸은 헤이그에서 우크라이나 책임 회의를 열고 “우리가 말하는 것처럼 어린이,

여성, 남성, 젊은이와 노인이 공포 속에 살고 있다는 것은 단순한 진실”이라고 말했다.

드미트로 쿨레바(Dmytro Kuleba)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ICC와 유럽연합 집행위원회가 주최한 회의에서 개회사에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EU와 ICC 관계자들에게 빈니차 공격을 “전쟁 범죄”라고 설명하며 “우리가 원하는 것은 형벌을 받지 않기 위한 침략 범죄”라고 말했다.

Zelenski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매일 민간인을 파괴하고, 우크라이나 어린이를 죽이고,

군대가 없는 민간인 목표물에 로켓을 발사합니다. 공공연한 테러행위가 아니라면 이것은 무엇입니까? 죽이는 상태입니다. 테러국가”More news